뷰티스타일링

[뷰티분석]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대세’ 나나의 비비드 형광 코랄 립 메이크업 Tip

2016-06-30 14:01:22
[오아라 기자] 여름철 가벼워진 스타일 만큼이나 메이크업 또한 가벼워야 한다. 무거운 화장 대신 자연스럽고 산뜻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tvN 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로펌 조사원으로 가수에서 연기자로 첫 변신을 예고한 나나.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무결점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날 나나가 선보인 ‘비비드 코랄 립 메이크업’.

자꾸만 시선이 가는 나나의 메이크업, 제작 발표회에서 만난 그녀의 비비드한 형광 코랄 립 포인트 업 메이크업에 대해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무진 부원장에게 물었다.

나나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무진 부원장의 Make-Up Point


Base 워낙 피부 결이 좋아 입생로랑 쿠션으로 최대한 얇게 베이스를 하고 컨실러로 꼭 필요한 부분만 커버를 했어요. 마무리로 파우더 대신에 핑크 매직 밤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했죠.

Eye 제작발표회 때 나나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립, 시선이 다른 곳으로 분산이 되면 안 되기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간소하게 했습니다. 펄이 없는 핑크빛의 섀도우로 전체적으로 연하게 발라주고 딥한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로 자연스럽고 깊은 눈매를 연출했어요. 단 속눈썹은 붙이지 않고 뷰러로 자연스럽게 컬링을 했어요.

Lip 립스틱을 바르기 전에 립의 컨디션이 가장 중요해요. 베이스를 할 때 립밤을 충분히 발라주면 나중에 촉촉해집니다. 하지만 글로시 한 상태에서 바르게 되면 립스틱 텍스처가 달라지기 때문에 티슈로 립을 한 번 더 정리해줘야 합니다. 나나 씨의 환하고 깨끗한 피부에 잘 어울리는 비비드한 형광 코랄 컬러를 풀 커버로 쨍하게 발라 줬어요.

★Point★
나나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피부 결을 살린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하고 전체적으로 비비드 형광 코랄 입술이 쨍하게 보이도록 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

나나의 ‘비비드 한 형광 코랄 립 포인트 메이크업’ Beauty Item


(맨 위부터 순서대로) 입생로랑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입생로랑 쿠션)
잉크처럼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지속력의 쿠션.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톤과 함께 번들거림 없이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스킨을 완성해준다.
입생로랑 꾸뛰르 바리아시옹 N°3 파리(아이섀도 팔레트)
감각적인 그라데이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아이템. 단독 컬러를 사용한 내추럴 메이크업부터 여러 컬러를 레이어링한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핑크 브라운 컬러로 가득하다.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52호 루쥬 로즈 (나나 립스틱)
촉촉한 텍스처와 실키하고 편안한 마무리를 주는 유니크한 형광 코럴 컬러의 립스틱. 비비드한 형광 코랄 컬러는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려 밝고 환한 피부와 시선을 사로잡는 쨍 한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사용제품 모두 입생로랑.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