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동안 뷰티 스타일링 공개

2016-08-19 18:25:12

[임미애 기자] 한 번 봤다 하면 쉽게 시선을 뗄 수 없는 대한민국 걸그룹의 미모. 데뷔와 동시에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비아이(I.B.I)는 상큼한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8월18일 꿈과 희망을 가져다주는 타이틀곡 ‘몰래몰래’로 쇼케이스를 가진 이들은 백옥처럼 말끔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러블리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탄력 있게 리프팅 된 턱라인과 탱탱한 입술은 동안 미모를 완성하는데 꼭 필요한 요소다.

다섯 소녀처럼 뷰티를 연출하기 위해서 꼭 거쳐야 할 첫걸음은 유익하고 올바른 생활습관 길들이기다. 이는 충분한 미네랄 섭취와 주기적인 운동 등의 활동부터 신체 건강 및 노화를 방지해주는 식습관을 길들이는 것까지 포함된다.

따라서 하루 30분씩 간단한 신체 움직임을 통해 땀을 배출해주는 동시에 당근이나 시금치, 양배추, 블루베리 등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식재료 섭취로 젊고 활력적인 몸과 피부 완성에 한 걸음 다가서주자.

앳되고 러블리한 매력 완성, 볼륨감 살리기


대한민국 아이돌들의 앳되고 러블리한 매력은 언제나 탱글탱글한 ‘볼륨감’ 덕이 크다. 스킨케어 단계 시 피부 탄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함께 사용하고 일상에서 쉽고 편리하게 실천 가능한 리프팅 마사지를 더해주면 효과는 배가된다.

또한 메이크업 시 T존, U존에 하이라이터를 칠하고 광대와 턱라인 사이에 짙은 브라운 섀도우를 사용해 음영감을 부여한 뒤 상큼함을 잡아주는 컬러를 립에 더하면 ‘러블리’를 장착할 수 있다.

스타일난다 3CE 앵그리 틴트 경우 촉촉한 그러데이션으로 소녀스러움을 표현해준다. 바르기 쉬운 마카 타입으로 제작돼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이 없이 자연스러운 광을 선사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