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Fall in Love’, 사랑을 부르는 네이처리퍼블릭 박혜수 가을룩 비법 공개!

2016-10-21 15:34:33

[신현정 기자] 2016 F/W 트렌드를 반영한 박혜수 메이크업이 수많은 여성들 사이에 화제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새로운 뮤즈로 활동하게 된 차세대 국민 여동생 박혜수가 우아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세련되고 도시적인 분위기의 두 가지 반전 메이크업을 소화하며 눈길을 끈 것.

‘박혜수 가을룩만 따라 해도 트렌디한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다는 평’이 회자되며 메이크업 비법과 아이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여성들의 올 가을을 책임질 ‘네이처리퍼블릭 제안 F/W 트렌드룩’의 비밀을 파헤쳐본다.

▶ 우아하고 따뜻한 오키드 글램룩

-룩 연출을 위한 필수 ITEM


크리스탈 아이 틴트 08 러브메이플 & 09 빈티지골드 : 플루이드 제형의 틴트 섀도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따뜻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빛바랜 단풍 컬러와 빈티지한 골드 컬러의 조화가 가을 무드를 고조시킨다.
크리미 립스틱 13 글램베이지 : 본래 혈색인 듯 자연스러운 ‘MLBB(My Lip But Better)’ 컬러 립스틱으로 크림처럼 녹아들어 오랜 시간 지속된다.
컬러 앤 네이처 네일 63 웜토프 : 유리알 광택으로 매끈한 볼륨감을 손톱 위에 연출하는 네일로 누디한 웜토프 컬러는 오키드 글램룩의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을 극대화한다.

-메이크업 STEP


사전 CHECK POINT! 깊고 입체적인 느낌의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마른 장미 컬러 립이 포인트.

STEP1. 눈두덩에 ‘크리스탈 아이 틴트 빈티지골드’를 얇게 펴 바른 뒤 ‘크리스탈 아이 틴트 러브메이플’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준다.
STEP2. ‘크리미 립스틱 글램베이지’를 입술에 꽉 채워 바른다. 두 번 발색이 적당하다.
STEP3. 누디한 톤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웜토프’를 손끝에 바른다.

▶ 세련되고 도시적인 시크 레드 룩

-룩 연출을 위한 필수 ITEM


롱라스팅 스머지 섀도 스틱 07 시티라이트 & 08 젠틀코코아 : 스틱과 스머지 쿠션으로 한 번에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 섀도 스틱으로 감각적인 브라운 컬러가 발색된다. 반짝이는 펄감의 실버 브라운과 딥한 코코아 브라운이 깊은 눈을 만든다.
트리플 무스 틴트 04 시크레드무스 :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매트하고 관능적인 레드립을 완성하는 롱라스팅 무스 틴트다.
컬러 앤 네이처 네일 66 와인고저스 : 유리알 광택으로 매끈한 볼륨감을 손톱 위에 연출하는 네일로 화려한 와인고저스 컬러는 시크 레드 룩의 시크한 느낌을 극대화한다.

-메이크업 STEP


사전 CHECK POINT! 강렬하고 고혹적인 레드 립이 포인트.

STEP1. ‘롱라스팅 스머지 섀도 스틱 젠틀코코아’를 눈두덩에 넓게 펴바른 뒤 내장된 스머지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고 ‘롱라스팅 스머지 섀도 스틱 시티라이트’를 톡톡 찍어 미세한 펄감을 더한다.
STEP2. ‘트리플 무스 틴트 시크레드 무스’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색을 채워 준 뒤 면봉으로 입술 선을 정리한다.
STEP3. 딥레드 톤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와인고저스’를 손끝에 바른다.

기획 진행: 신현정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유진
헤어 & 메이크업: F2MG 최은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