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데칼코마니’ 마마무의 메이크업 따라잡기

2016-12-05 17:57:44

[이희수 인턴기자]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좌중을 들썩이게 하는 ‘갓마무’. 특히 역대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 중 가장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고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며 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른 걸그룹과는 비교를 불가하는 각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도 마마무 인기의 이유. 개성에 따른 화장법이 각 멤버의 매력을 더욱 살려준다. 치명적 걸그룹 마마무의 ‘데칼코마니’ 뮤직비디오 메이크업을 알아본다.

1. 문별


하얀 피부에 날렵한 V라인을 자랑하는 문별. 눈썹, 섀도를 헤어 컬러와 같은 색상으로 맞추고 매트한 버건디 컬러를 입술에 얹어 차갑고 섹시한 뱀파이어 같은 분위기를 어필했다. 쉬머리한 브라운 컬로 섀도를 위아래 칠하고 언더 아이라인은 그리지 않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여기에 인조 속눈썹을 붙이고 언더 속눈썹에 옅게 마스카라를 칠해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2. 솔라


동그랗고 큰 눈을 가진 마마무의 ‘꼬부기’ 솔라. 섀도를 바르되 눈꼬리에는 음영을 진하게 더하고 긴 기장의 인조 속눈썹으로 큰 눈을 더 강조했다. 아이라인은 아주 가늘게 그려 속눈썹이 촘촘해보이도록 했으며 언더 아이라인은 그리지 않았다. 화사한 피부에 말린 장미 색상으로 입술을 칠해 잡티 없는 피부를 표현했다.

3. 화사


건강한 피부톤과 매력적인 광대뼈로 동양적인 페이스가 치명적인 화사. 그는 뮤직비디오에서 진한 퍼플립과 얇고 날렵한 눈썹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메이크업도 눈썹뼈 아래까지 짙은 음영을 넣어 다른 멤버들에 비해 강렬하게 연출했다. 올라간 눈꼬리를 따라 속눈썹을 붙이고 섀도를 발라줘 시크한 눈가를 완성했다.

4. 휘인


날렵하면서도 예쁜 쌍꺼풀 라인이 돋보이는 휘인. 매력적인 말린 장미 컬러의 섀도로 여성스러운 눈가를 완성했다. 여기에 펄을 얹어 반짝반짝하면서도 쌍꺼풀 라인이 강조되도록 했다. 속눈썹을 붙여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었으며 언더의 눈 앞머리에는 하이라이터, 눈꼬리에는 브론즈 컬러를 칠했다. 레드립에 글로시한 마무리로 입술을 촉촉하고 섹시하게 연출했다. (사진출처: 마마무 ‘데칼코마니’ 뮤직비디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