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올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오렌지 브라운’

2017-11-10 16:37:03

[김민수 기자] 올 시즌에 꼭 해봐야할 오렌지 브라운 메이크업. 자칫 평범한 화장이 될 수 있는 브라운 계열의 메이크업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렌지 빛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보자.

정해진 틀에 박힌 메이크업이 아닌 지루한 일상에 잠시나마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 더불어 안정감과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주는 브라운과 생기발랄한 오렌지 컬러가 만나면 성숙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에 이번 시즌 꼭 필요한 오렌지 브라운 메이크업에 대해 살펴보자.

>>스킨케어&베이스 메이크업


오렌지 브라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티 없이 맑고 촉촉한 연출이 중요하다. 스킨케어 단계부터 수분 라인 제품으로 피부의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준 후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자.

여기서 관건은 비교적 매트하면서 뽀송한 피부 표현과 립 컬러를 잘 표현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 표현과 함께 립 메이크업에 중점을 둔다. 이는 입술의 컬러에 따라 이미지가 완전히 바뀌기 때문.


최근 공식석상에 등장했던 배우 김효진을 보면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김남주는 고급스러운 기품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가을의 강렬함을 표현했다.

>>MAKE UP POINT


3CE MOOD RECIPE MATTE LIP COLOR #220
김남주와 김효진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바로 오렌지와 브라운 컬러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진 입술. 3CE 히트 미 업 매트 립스틱은 크리미하게 발려 립 텐션을 잡아주는 매트 립스틱으로 프라이머를 바른 듯 입술 위에 밀착되어 깨끗한 발색으로 오랜 시간 립 컬러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발색감을 높여주어 한 두 번의 터치로도 더욱 풍부하고 감각적인 컬러로 표현해준다. 이때 입술 라인이 지저분하게 연출되지 않도록 색을 선명하게 연출해준다면 차분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선사하는 오렌지 브라운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