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봄맞이 화사한 벚꽃 메이크업 스타일

2018-03-06 16:13:41

[황소희 기자] 살을 에던 추위가 한발 물러난 뒤 따뜻한 햇볕이 반가운 봄이 성큼 다가왔다. 그동안의 추위에 지쳐있던 이들은 반가운 봄소식에 설레는 마음을 숨길 수 없다.

특히 여성들은 봄 시즌이 다가오면 칙칙한 겨울 분위기를 단번에 잊을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의 패션과 뷰티 아이템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꽁꽁 얼었던 날씨와 함께 마음마저 산뜻하게 풀린 3월. 화사한 봄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벚꽃 메이크업 스타일로 봄 시즌에 걸맞은 이미지 변신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STEP1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결 완성하기


3CE PINK BOUTIQUE CREAMFUL FOUNDATION
봄을 담은 화사한 색감을 재현해내고 싶다면 무엇보다 깨끗한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결점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마련. 3CE 핑크 부티크 크림풀 파운데이션은 칙칙한 피부 톤을 밝혀 톤업 효과를 가져다주는 동시에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기초 케어를 마친 후 3CE 핑크 부티크 크림풀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덜어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 주자. 이때 크림풀 파운데이션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3CE 핑크 부티크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활용하면 더욱 밀착력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STEP2 벚꽃같이 화사한 블러셔


3CE DUO COLOR FACE BLUSH
얼굴에 벚꽃처럼 화사한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서는 생기를 더욱 부여해줄 수 있는 치크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눈꼬리부터 시작해 콧볼에서 직선까지 사선으로 내려오는 광대 라인에 치크를 자연스럽게 물들여보자.

부드러운 질감으로 보송한 마무리감을 완성해주는 3CE 듀오 컬러 페이스 블러셔는 우수한 발색력으로 피부 위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블러셔를 묻힌 브러시를 살짝 털어낸 뒤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STEP3 봄을 담은 립 메이크업


3CE VELVET LIP TINT #GO NOW
꽃물이 스며든 듯 자연스러운 발색의 립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벚꽃 메이크업에 화룡점정을 더해줄 청순한 바이올렛 핑크 컬러를 선택해보자.

3CE 벨벳 립 틴트는 벨벳 피니시 텍스처가 입술 표면에 부드럽게 밀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연출하는 동시에 풍부하고 차분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벚꽃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탁월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