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차홍 여름 뷰티] 올 여름 사랑받는 웨트 헤어

2018-06-28 17:58:02

[뷰티팀] 웨트 헤어가 올 여름 가장 핫한 헤어스타일로 부상했다.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 원장이 이끄는 청담동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본점 김지현 원장이 알려주는 헤트 헤어 스타일링법을 살펴보자.

요즘 유행하는 헤어스타일로는 레이어드, 질감을 살리는 디자인을 꼽을 수 있는데 동양인의 모질 특성상 부해지거나 지저분해 보일 수 있다. 웨트 헤어는 이러한 머리를 차분하면서 멋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좋은 해결 방법이다.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웨트 헤어 스타일링법

1. 샴푸 후 충분히 타올로 건조 한 이후에 두피 부분만 가볍게 드라이한다.
2.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흔히 사용하는 바디 오일이나 페이스 오일을 엄지 손톱만큼 모발 끝에 골고루 바른다.
3. 소프트한 포마드를 검지 손톱만큼 덜어 손바닥으로 녹인 후 헤어 끝 부분과, 페이스라인을 따라 떨어지는 잔머리 라인에 발라준다.

TIP

웨트 헤어는 숱이 많고 무게감이 있는 헤어 스타일에 할 겨우 더욱 무겁고 답답하게 보일 수 단있으므로, 레이어가 가미된 스타일이나 헤어의 질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에 적합하다.

한편 차홍아르더는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차홍이 운영하는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이다. 도산과 청담 지역에 본점, 도산점, 청담점 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직접 사용하는 헤어 제품을 개발, 출시했다. 그 중 ‘차홍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으며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도 인기를 끌고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