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여친과의 데이트 자신감 업! 신쿡의 메이크업 꿀팁

2019-05-10 18:05:18

[박홍택 기자] 꽃 피는 봄 5월, 연인과 함께 달달한 벚꽃 나들이를 계획 중인데 피부 상태로 고민하는 남자라면 뷰티 유튜버 ‘신쿡e’ 채널을 참고하자. 메이크업에 서툴고 어떤 화장품을 구매해야 할지 몰라도 괜찮다. 기초화장법부터 디테일한 마무리까지 그의 영상 하나면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 말이다.


기초화장 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게 포인트. 한 번 바를 때 듬뿍 퍼 바르기 때문에 대용량에 순한 제품을 추천한다. 피부 타입에 따라 환절기 각질이 많이 올라온다면 각질제거 패드로 정리해준 뒤 덧발라도 좋다.


컨실러를 얼굴 곳곳에 발라준 뒤 파운데이션 브러시로 골고루 펴 바른다. 이때 미스트로 브러시를 적시고 얼굴에 살짝 찍어 바르거나, 브러시 위에 파운데이션을 올려 발라주면 감쪽같이 잡티를 가릴 수 있다. 기초 단계를 마무리했다면 입술에 틴트를 발라 생기를 더해주고 퍼프나 픽서로 쌍꺼풀 라인을 정리해준다.


끝으로 어두운 컬러의 블러셔를 이용해 얼굴 전체 윤곽을 잡아주고, 높은 콧대를 연출하기 위해 섀이딩 해준다. 섀도우 팔레트를 이용해 다양한 컬러를 섞어 연출하는 방법도 있다. 애교살 역시 좀 더 도드라지게 칠하면 크고 또렷한 눈매를 가질 수 있다. (사진출처: 신쿡 유튜브 캡처)

신쿡의 메이크업 꿀팁

1. 패드로 각질을 제거해준다.
2. 수분크림 혹은 보습크림을 듬뿍 발라 흡수시킨다.
3. 프라이머로 얼굴 톤을 정리해준다.
4. 컨실러를 목부터 얼굴까지 펴 발라 브러시로 칠해준다.(파운데이션 브러시를 이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5. 파운데이션으로 한 겹 더 올려 바른다.
6. 컨실러로 다클써클을 가리고 결을 따라 퍼프나 픽서로 두들겨 정리해준다
7. 쌍커풀 라인 정리 후 섀딩으로 눈매를 정리하고 콧날을 세워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