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25시간의 CF촬영, 한채영은 한결같이 아름다워

김경렬 기자
2009-07-07 21:52:28

한채영은 최근 헤어케어 브랜드의 CF를 통해 S라인 몸매와 찰랑거리는 머리결로 화려한 여신의 이미지를 맘껏 드러냈다.

CF속에서 보여지는 한채영의 모습은 놀랄 만큼 머리가 길고 매혹적이다. 특히 첫 장면에서 긴 머리로 화면을 가득히 메운 장면은 역대 CF 에서도 손꼽힐 만큼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헤어 케어를 통해 여신의 머리결로 업그레이드되는 비결이 바로 이번 CF의 메인 키워드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기존의 샴푸광고와는 다른 색다른 크레이티브가 시도됐고 한채영은 체력의 한계를 이겨내야 할 정도로 오랜 촬영시간을 견뎠다.

머리카락으로 화면을 가득 메우는 컷 외에도 임팩트를 높일 기하학적인 머리의 장면을 위한 예상 촬영시간은 21시간. 그러나 출발부터 쉽지 않았다.


첫번째 장면을 찍기 위해 머리를 만지고 또 만지고 세팅하는 데만 5시간이 훌쩍 지나갔다. 5시간 만에 첫 촬영이 시작됐고 CF의 대박이 점쳐질 정도로 아름다운 장면이 완성됐다.

모두가 고무된 가운데 시작된 2번째 컷인 기하학적인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촬영준비 시간은 정말 말 그대로 고난할 만큼 길었다. 1시간 동안 끊임없이 머리를 선풍기에 날리고, 2시간 이상 움직이지 않고 앉아있는 한채영의 모습은 아름답고 고혹적이었지만, 반면 보는 사람들을 미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하지만 한채영은 머리결 뿐 아니라 마음씨 또한 여신이었다. 계속된 촬영과 헤어 세팅에도 촬영이 끝날 때마다 모니터링 하고, 밝게 웃으며 준비를 하는 그 모습에 촬영장 분위기가 내내 훈훈했다.

지난 2002년 런칭이후 8년째 고급이미지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를 지켜온 케라시스곧 CF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라인 케라시스 살롱케어는 손상에 의한 모발 끊어짐, 갈라짐, 푸석함으로 극손상된 부위를 빠짐없이 집중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도시녀들의
'우아한 메이크업'





화제뉴스 2

란제리도
스타일리시하게!





화제뉴스 3

휴가철 솔로가
좋은 이유는?







▶25시간의 CF촬영 속 한채영 모습 공개!
▶ 드라마 '트리플' 효린룩 따라잡기!
▶ 두 배로 신경 써야 할 스커트 스타일링
▶ 패리스 힐튼 "악녀 본색을 드러내다"
▶ 색기 있어 보인다? ‘남 OK! 여 불쾌’
▶ '태봉이' 윤상현, 윤은혜의 남자로 컴백
▶단 '5분'만 투자하면 아름다운 피부로 변신한다!
▶ 티아라, 소녀시대-원더걸스 잡을까?
▶ 우리에게 맞는 ‘피임법’은 따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