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이효리, 클리오 광고CF 촬영 진행!

2010-09-30 21:52:41

[이진 기자] 뷰티 퀸 이효리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데 이어 TV CF 촬영을 진행했다.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클리오 CF속 이효리는 그윽하고 강력한 블랙아이를 연출해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리얼 블랙 위에 킬블랙’이라는 광고 카피에 걸맞게 블랙 킬스커트에 블랙 킬힐을 신고 촬영 내내 시크하고 아찔한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효리는 광고 촬영 내내 극도의 섹시함을 발산하며 광고 촬영장에 모인 스텝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한다.

이효리가 광고 모델로 나선 제품은 클리오의 신제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킬블랙’으로 일본 특급 기술력의 포뮬라로 우수한 흑색도와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펜 타입이라 초보들도 자유자재로 아이라인을 쉽게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진한 블랙 컬러에도 불구하고 잔여물이 남지 않고 말끔하게 클렌징 되는 것이 장점이다.

클리오 관계자는 “이효리씨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에 ‘킬블랙’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더해 이후 아이 메이크업 트렌드를 장악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후 스마트 태그 서비스와 잡지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클리오의 이번 TV 광고는 10월4일부터 방송, 전국 롯데 시네마, 스마트 폰 등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한채영의
팔색조 매력 탐색




화제뉴스 2

모델 조아라
섹시한 가슴골 눈길




화제뉴스 3

드라마 '도망자'
작품성, 선정성 논란





▶ 올 가을 ‘꿀피부’ 만드는 피부상식은?
▶ 연령대별 화장품 고르는 법도 '천차만별'
▶ 결혼시즌, 특별한 '웨딩 케어'는 어떻게?
▶ 건조한 가을, 안티에이징 잊지 않으셨죠?
▶묶은머리vs복고단발 '황정음' 발랄하거나 청초하거나~
▶ 진정한 뒤태 美人의 조건, 전지현 머릿결 따라잡기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