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은 ‘피부 표현’이 중요해

2014-09-16 10:35:58

[김희영 기자] 건조의 계절인 가을이 오면 무엇보다 피부 결 관리가 중요해진다.

낮과 밤의 온도 차이가 심해지면서 피부 스트레스도 만만치 않게 작용한다. 낮에는 더위에 많은 땀을 흘리고 밤에는 쌀쌀한 날씨로 움츠러들게 되는 것.

이런 현상의 반복을 간과하다가 결국 겨울이 오기도 전에 피부 건조증으로 갈라지고 터지는 고통을 얻게 된다. 아픈 건 당연하고 필수 메이크업조차 무너져 사람들 앞에서 작아지는 나를 발견한다.

늦지 않은 시기에 알찬 보습 아이템으로 피부 표현을 더욱 생기 있게 해보자. 입술 보습부터 피부 보습까지 책임지는 기초 케어 제품들을 소개한다.

맥(MAC), ‘스튜디오 스컬프트 디파이닝 파우더’ 출시


맥이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스튜디오 스컬프트 디파이닝 파우더’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맥의 특별한 공법으로 만들어진 파우더, 크림, 리퀴드의 텍스처가 혼합된 압축 타입의 파우더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무거운 느낌 없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눈에 보이는 컬러가 피부에 그대로 표현되며 자연스러운 커버감과 즉각적인 톤 보정 효과로 피부가 스스로 빛나는 듯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칼렌둘라’ 패키지 리뉴얼 출시


산타 마리아 노벨라에서 올가을 FACE & BODY 크림인 ‘크레마 칼렌둘라’의 패키지를 리뉴얼 하여 출시한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크레마 칼렌둘라’는 얼굴과 바디에 사용 가능한 크림이다. 국화과에 속하는 칼렌둘라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는 효과가 뛰어나 이 크림 하나만으로도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피지 조절 기능이 있는 호호바 오일과 수렴작용에 좋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포함돼 피부를 항상 맑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특히 트러블이 심하거나 여드름성 피부의 경우 데일리 크림으로 꾸준히 사용해도 좋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립스틱 1+1 세트’ 출시


바이오더마는 인스타일 매거진의 2014 스타뷰티어워드 립케어 부문 위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아토덤 립스틱 1+1 특별 세트’를 출시했다.

바이오더마의 특장점인 다프(D.A.F®) 국제 특허 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주고 해초 추출물과 바세린, 시어 버터 성분이 건조한 겨울철 메마른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보호해준다. 비타민 E 성분의 항산화 기능으로 입술 주름 형성을 완화시켜 주기도 한다.

특히 끈적이지 않는 뛰어난 텍스처가 수시로 덧발라도 묻어나지 않는 쾌적한 사용감을 준다. 산뜻한 라즈베리 향으로 무방부제, 저자극, 무색소로 성인은 물론 어린이, 영유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인비, 안티에이징 ‘동인비진 마스크’ 출시


동인비가 농축된 홍삼 유효 활성 성분이 가득한 안티에이징 마스크 ‘동인비진 마스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동인비진 에센스 반 병 분량의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낸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 마스크다. 고농도로 엄선된 홍삼 사포닌이 함유되어있어 빠른 시간 내 힘없는 피부를 탄탄하게 채워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한 홍삼 사포닌과 홍삼농축 캡슐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고,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입체적이고 볼륨 있는 얼굴로 가꿔준다.

특히 부직포나 겔 마스크와는 다른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로 되어 있어 피부 자극이 적고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부직포에 비해 10배 이상의 용액을 함유하고 있어 충분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는 우수한 밀착력이 장점이다.

더바디샵, ‘DOY 아이 에센스’ 출시


더바디샵이 피부 생기를 되찾아줄 에델바이스 꽃의 힘을 담은 일명 ‘DOY 아이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더바디샵의 베스트셀러인 ‘드롭스 오브 유스 에센스’인 일명 ‘DOY 동안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같은 라인에서 출시된 눈가 전용 제품이다. 스위스 청정의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강인한 꽃인 에델바이스의 줄기세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생기 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또한 독특한 어플리케이터를 활용하면 제품의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8자 모양으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제품을 발라주면 눈가 주변의 혈액 순환이 강화되어 더욱 밝고 생기 넘치는 눈가로 가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세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아마조니아, ‘마테 오일 투 폼클렌징’ 출시


아마조니아에서 9월15일부터 소셜 커머스 티몬을 통해 ‘아마조니아 마테 오일 투 폼클렌징’을 출시한다.

세끌라베의 ‘아마조니아 마테 오일 투 폼클렌징’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참숯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강한 흡착력으로 모공 속 깊은 노폐물을 제거해 과다 피지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천연 유래 식물성 오일이 1단계 마사지 효과를 주어 각질과 모공 속 블랙헤드, 노폐물 찌꺼기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사과주스에서 얻은 2단계 저자극 아미노산 세정 성분의 거품 마사지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청결하고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석류, 무화과, 은행, 오디를 저온 초음파 추출 방식으로 추출한 OBFN(Oriental Beauty Fruits Newplex)은 일시적 모공 수축 효과와 수렴 효과에 도움을 주는 천연 식물 추출물인 특허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배우 김하늘의 3色 변신, 립스틱 어디꺼?
▶ [뷰티신상] 내 몸에 ‘보습’이 필요할 때
▶ [뷰티리뷰] 뷰티人이 전하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품평
▶ [★ 다이어트] 강인-성시경-휘성, 훈남들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 맛 좋은 과일, 피부에도 좋다? “FRUITS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