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K-II, 획기적인 ‘마그네틱 아이 케어’ 출시

2014-10-01 12:02:31

[김희영 기자] SK-II가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아이 케어 신제품 ‘마그네틱 아이 케어’를 출시했다.

‘마그네틱 아이 케어’는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더 커 보이고 또렷한 눈을 위해 눈가 3 포인트의 탄력을 꽉 채워주는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과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어플리케이터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 키트는 SK-II 글로벌 최초로 한국 시장에 먼저 출시해 아이 케어에 관심이 높은 한국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K-II 마그네틱 아이 케어’에 포함된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업그레이드된 스템 아카넥스 아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힘없는 눈꺼풀을 탄탄하게 하고 처지는 눈꼬리를 샤프하게 만들며 늘어지는 눈 밑을 쫀쫀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아이 크림과 함께 구성된 ‘마그네틱 아이 스틱’은 혁신적인 마그네틱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어플리케이터로 스템파워 아이크림의 주요 성분을 밀어내는 반자성의 힘을 이용해 피부에 3배 더 많이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아이 크림을 바른 눈가를 마그네틱 아이 스틱으로 가볍게 마사지 해주면 제품의 흡수뿐 아니라 누적된 눈가의 피로까지 풀어주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2가지 신제품으로 구성된 ‘SK-II 마그네틱 아이 케어’는 10월1일 롯데 본점, 롯데 잠실점, 롯데 부산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경기점, 현대 무역점, SK-II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한 가격 프로모션과 풍성한 혜택으로 판매된다.

‘SK-II 마그네틱 아이 케어 키트’는 10월9일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SK-II)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걸스데이 혜리, 멋진 여자로 거듭난 ‘진짜 사나이’ 속 메이크업
▶ [★ 다이어트] 에일리-예원-예은, 노래 잘하는 女가수들의 몸매 관리 비법
▶ [백스테이지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 2015 S/S 메이크업 룩
▶ [뷰티신상] ‘반짝반짝’ 광채 나는 스킨 만들기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품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