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고품격 메이크업 도전하기

2014-10-30 16:07:13

[김희영 기자] 럭셔리한 뷰티 스타일을 도전하고 싶다면 신상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싶은 여성들은 많지만 주위의 시선을 두려워 망설이는 면이 적지 않다. 심한 메이크업이 아니더라도 약간의 변화의 주춤하는 것.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트렌디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신제품에 관심을 기울여보자. 얼굴의 전체적인 보습을 책임지는 뷰티 아이템부터 청순하면서 섹시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이색적인 도전이 필요하다면 신상 라인으로 고품격 메이크업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조르지오 아르마니, 2014 홀리데이 콜렉션 ‘오리엔트 엑세스’ 출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는 ‘오리엔트 엑세스’ 콜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눈 쌓인 먼 북쪽 나라의 이국적인 여정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오리엔트 엑세스’ 콜렉션은 오팔 빛이 가미된 부드러운 크림 컬러와 고혹적인 레드 컬러들이 서로 대범하게 대조를 이루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이번 콜렉션의 상징인 오리엔트 엑세스 팔레트는 프레스드 파우더와 아이섀도 트리오로 구성되어있다. 매트 펄 입자가 함유된 가벼운 텍스처의 파우더는 얼굴을 화사하게 빛나 보이도록 해주고 럭셔리 퍼(FUR) 컬러에서 영감 받은 아이섀도는 우아한 스모키 아이룩을 연출해준다.

함께 출시되는 립 마에스트로와 루즈 엑스터시의 새로운 레드 컬러들은 펄 쉬머링이 더해진 화사한 페이스와 완벽하게 매치되며 아르마니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강한 지속력의 탑 코트와 젤 텍스처를 담아낸 홀리데이 네일 라커가 궁극의 여성미를 손끝에 부여함으로써 완벽한 2014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준다.

랑콤, 대용량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시아 최초 한국 출시


랑콤이 주름과 피부 결 개선에 효과적인 랑콤의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의 대용량(100ml) 제품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다.

새롭게 나온 제품은 2013년 업그레이드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이번에 출시된 100ml 대용량 제품은 10월31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된다.

특히 랑콤은 롯데백화점과 함께 롯데백화점 창사 35주년 및 대용량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시아 최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세트 구성과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롯데백화점에서 단독 진행한다.

랑콤은 10월31일부터 11월9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대용량 제품을 포함해 랑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레네르지 프로그램 체험 샘플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맥(MAC), 홀리데이 콜렉션 ‘에어룸 믹스’ 출시


맥이 연말 모임과 파티 등에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홀리데이 콜렉션 ‘에어룸 믹스’를 한정 출시한다.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소공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콜렉션은 맥 특유의 시크한 블랙 케이스에 반짝거리는 펄감을 더한 패키지로 홀리데이 느낌을 강조했다. 구성은 립스틱, 프레스드 피그먼트, 블러쉬, 네일락커 등 연말 파티에서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연말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핑크와 레드, 그리고 짙은 와인 컬러 립스틱은 선명한 발색으로 우아하고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또한 총 6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는 프레스트 피그먼트는 미세한 펄이 들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로맨틱한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키엘, 신제품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 출시


키엘이 더 또렷하고 팽팽하게 어려 보이는 동안 눈매를 완성하는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을 출시한다.

키엘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은 지난 2013년 출시 후 대한민국 넘버원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등극한 ‘수퍼 스마트 크림’을 잇는 제품이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노화 고민 부위 중 하나인 눈가에 특화된 제품으로 눈가 주름뿐 아니라 처지는 눈꺼풀, 힘없는 눈꼬리, 건조하고 거칠어진 눈 밑 피부까지 360도 눈가 전체 케어를 통해 또렷하고 팽팽한 동안 눈매로 가꾸어 준다.

‘수퍼 스마트 아이 세럼’의 주요 성분인 내추럴 포뮬라 비치 트리 추출물은 피부를 조이고 당겨주어 촘촘하고 팽팽한 눈매로 만들어 주고 파바 단타 추출물이 눈가 주변 피부 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개선해준다. 또한 비타민 C가 함유된 감귤 추출물이 포함되어 눈가 피부에 생기와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베네피트, 살구 빛 톤-업 크림 블러셔 ‘메이저렛(majorette)’ 출시


베네피트가 양 볼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가진 크림 블러셔 ‘메이저렛’을 2014년 11월1일 출시한다.

고적대를 뜻하는 메이저렛(majorette)이라는 제품명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고적대의 드럼을 닮은 패키지가 인상적인 제품이다.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생기발랄한 살구 빛의 ‘메이저렛’은 기분과 상황에 따라 두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스럽게 상기된 볼을 연출하고 싶다면 양 볼에 메이저렛을 단독으로 둥글게 펴 발라 마치 원래 내 피부에서 차오르는 생기처럼 표현할 수 있으며 메이저렛을 바른 뒤 그 위에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를 덧발라 파우더 블러셔의 컬러를 더욱 화려하고 선명하게 발색할 수 있다.

케이트 서머빌, 고농축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 출시


케이트 서머빌은 건조한 가을철 유난히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위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은 처짐, 다크 서클, 주름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을 한꺼번에 케어해주는 고농축 세럼이다.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중 가장 얇은 부위인 눈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퍼밍 효과를 선사한다.

눈가는 피지와 땀이 분비 되지 않아 매우 건조하고 하루 만 번 이상의 근육 움직임으로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케이트수티컬 아이 세럼’ 속 강력 액티브 성분의 3단계 케어를 통해 수분공급 및 콜라겐 부스팅 효과와 함께 엘라스틴을 강화시켜 더욱 볼륨 있는 눈가로 가꿔준다.

또한 히아루론산 콤플렉스 및 소이리피드, 세라마이드 등 수분유지에 탁월한 성분이 미세주름을 옅어 보이는 효과를 부여하며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주는 블랙베리잎 추출물은 콜라겐 분해 효소를 억제하여 눈가에 탄력과 매끄러움을 더한다.

이니스프리, 겨울철 깊은 보습을 위한 ‘제주 동백 바디 버터’ 출시


이니스프리는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에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제주 동백 바디 버터’를 출시한다.

신상품은 보습효과가 뛰어난 고농축의 제주 동백 오일로 만든 동백 버터를 함유한 제품으로 건조한 바디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과 윤기를 채워주며 최적의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미하고 도톰한 버터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로션만으로 해소하기 부족했던 극도의 건조함과 각질을 잠재워 준다. 뿐만 아니라 무합성 색소, 무인공향, 무광물성 오일, 무동물성 원료의 4-free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고 부드럽게 작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 출시


스킨푸드가 겨울철을 앞두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으로 촉촉한 윤기를 더해 주는 고보습 고영양의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을 출시한다.

영양가가 높아 ‘숲 속의 버터’로 불리는 친환경 프리미엄 아보카도의 추출물과 아보카도오일, 수분 보유력이 높은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라인은 ‘프리미엄 아보카도 크림’과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셜 오일’을 비롯해 모두 5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크림’은 건조하고 쌀쌀한 겨울바람으로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셜 오일’은 천연유래성분 99% 이상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 적당량을 덜어 볼, 이마, 턱 부분에 손가락 끝으로 찍어 눌러준 후 흡수시키면 된다.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센스’는 부드러운 사용감의 고보습 에센스로 아보카도 추출물 20%를 함유했다. 그 밖에 영양감이 풍부한 고보습 토너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토너’와 고보습 에멀전 제품인 ‘프리미엄 아보카도 리치 에멀션’에는 아보카도 추출물이 각 10%씩 들어 있다.

리프팅 레시피, ‘앰플 파운데이션’ 론칭


리프팅 레시피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앰플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리프팅 레시피’는 최근 2PM의 우영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선보이는 고급 메이크업 브랜드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고영양 스킨케어 기능과 완벽한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안타티신, 마린콜라겐 등 유명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원료로 알려진 해양 추출 성분의 고농축 영양 앰플과 파운데이션이 6대 4의 비율로 담겨있다.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 등 3중 기능성을 기본으로 안면 리프팅, 피부 복원력, 갈색 스팟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며 주름과 모공 커버에도 도움을 주는 등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된 4단계 색조 볼륨 커버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용기 안에 분리되어 있는 앰플과 파운데이션이 최초 사용 시에 섞이는 형태로 용기 안의 앰플과 파운데이션이 잘 혼합될 수 있도록 흔들어서 사용하면 된다.

베리썸, 트러블 피부 위한 신제품 ‘A.C 스팟 샷’ 출시


베리썸은 매일 사용하는 저 자극 집중 케어 스팟 ‘A.C 스팟 샷’을 출시하였다.

피부에 남아있는 피지와 노폐물, 각질 또는 메이크업 잔여물 등으로 인해 모공이 막히면 피부 순환을 막아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신제품은 국소 부위의 트러블성 피부를 집중적으로 빠르게 관리해 준다. 문제성 피부를 위한 진정 성분이 함유되었고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아 트러블 난 피부를 빠르게 복구시켜 준다.

티트리잎 추출물,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함유로 손상된 피부의 빠른 진정과 완화를 돕고 살리실산, 위치 하젤 추출물, 율피 추출물, 상황버섯 추출물이 모공에 쌓여있는 피지와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돈해 준다. 또한 알부틴, 병풀 추출물, 감초 추출물 성분이 피부 손상을 방어하고 자극을 완화시켜 트러블 흔적을 깨끗하게 관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
▶ [뷰티신상] 가을을 담은 풍성한 아이템
▶ 건조한 가을, 태연의 ‘아르간 보습’으로 완성
▶ 김우빈-이민호-장근석, 男 스타들의 탱글 피부 관리 노하우
▶ 가을을 대표하는 BEST 안티에이징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