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리뷰] 뷰티에디터 3人의 ‘코코스타 홈살롱 & 꽁지머리 헤어팩’ 품평기

2014-11-28 12:40:19
[조지윤 기자] 잘 나가는 뷰티에디터 3인방의 ‘코코스타 홈살롱 헤어팩과 꽁지머리 헤어팩’에 대한 솔직한 사용 품평기를 전했다.

이번 품평기는 매일 뷰티 관련 제품을 사용하고 기사를 쓰고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에디터를 선정해 진행되었다. 그들은 불편한 진실이라 할지라도 독자들이 알아야할 사실이라면 망설임없는 이야기를 전해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들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법과 헤어팩에 대한 솔직한 품평기를 들어보자.

뷰티에디터 구혜진(26세)

1. 모발 타입은? 유분이 잘 생기지 않는 건성타입이다.
2. 평소 모발 관리는 어떻게 하나? 염색, 펌 등의 다양한 시술 이후로 모발이 엉키고 푸석푸석할 정도로 급격히 악화되었다. 바쁜 업무로 샵 관리는 따로 받을 수 없어 최근 천연샴푸 외 정기적인 트리트먼트, 오일 에센스 등으로 지속적인 홈케어 관리를 하고 있다.
3. 자신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법은? 피부 외 헤어 케어에는 특별한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다. 트리트먼트 후 헤어 에센스를 꾸준하게 발라주는 정도로 케어한다.
4. 코코스타 홈살롱 헤어팩 사용해본 느낌은? 헤어팩은 처음 사용해 봤는데 모발에 풍부한 영양이 공급된 듯한 느낌을 받았다.
5. 코코스타 꽁지머리 헤어팩을 사용해본 느낌은? 손상이 심한 꽁지머리에만 팩을 할 수 있다는 개념이 참신했다. 무엇보다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거칠고 푸석해진 머리 끝부분이 촉촉하고 윤기나게 변해 좋았다.
6. 사용 후 변화된 점은? 가장 좋은 점은 모발이 부드러워지고 고와졌다. 한번의 팩 사용으로 이 정도의 효과를 누렸다면 꾸준히 사용 시 드라마틱한 효과가 기대된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염색과 펌으로 특별 관리가 절실한 극손상 헤어 여성들. 간편하게 홈케어로 미용실에서 받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같아 추천한다.

뷰티에디터 김희영(25세)

1. 모발 타입은?
모발이 두껍고 숱이 많은 편이다.
2. 평소 모발 관리는 어떻게 하나? 사우나를 즐겨 가는데 크림 형태의 헤어팩을 머리에 바르고 수건으로 감싸서 뜨거운 곳에 들어간다. 15분정도 있다가 헹구어 내면 촉촉해진 모발을 느낄 수 있다.
3. 자신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법은? 잦은 염색과 머리 끝부분에 파마를 해서 모발이 많이 상해 있는 상태다. 상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기 위해 헤어 오일을 머리 감은 후 한 번, 말리고 나서 또 다시 덧발라준다. 그리고 생각날 때마다 헤어 오일을 자주 발라주고 있다.
4. 코코스타 홈살롱 헤어팩 사용해본 느낌은? 귀찮은 단계를 최소화한 느낌! 머리에 그대로 쓰기만 하면 돼서 번거롭지 않고 상한 머리를 전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어 좋았다. 또한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그대로 흡수시켜주는 구조가 창의적인 헤어팩이란 생각이 들었다.
5. 코코스타 꽁지머리 헤어팩을 사용해본 느낌은? 꽁지부분만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어서 상한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었다. 끝 부분이 유독 상해 있었는데 꽁지머리 헤어팩을 한 후에는 촉촉함이 남아 있어서 산뜻했다. 귀찮게 머리를 다시 감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
6. 사용 후 변화된 점은? 머릿결에 윤기가 나는 것을 느꼈다. 평소에 헤어 오일을 자주 발라주는 편인데 헤어팩 사용 이후에는 오일을 쓰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남아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홈살롱 헤어팩은 헤어팩을 자주 애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꽁지머리 헤어팩은 끝부분 파마(바디펌)를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인 것 같다.

뷰티에디터 이세인(27세)
1. 모발 타입은?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한 극 손상 모발이다.
2. 평소 모발 관리는 어떻게 하나? 특별히 모발 관리에 신경을 못 쓰고 있다. 매일 아침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한 후 2~3분 정도 간단한 두피 마사지를 하는 정도다.
3. 자신만의 특별한 헤어 케어법은? 머리가 많이 손상됐다고 느낄때에는 미용실로 직행한다. 아무래도 홈케어보다는 믿음이 가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에 맡기는 편이다.
4. 코코스타 홈살롱 헤어팩 & 꽁지머리 헤어팩을 사용해본 느낌은? 요즘같이 실내에서 온풍기를 가동하는 시즌에 혹시나 각질이나 비듬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1회 사용만으로도 두피 건강이 눈에 보일만큼 촉촉해지고 영양이 공급되는 느낌을 받아 만족했다.
5. 사용 후 변화된 점은? 미용실에만 의존했던 머릿결 관리를 간단하게 셀프로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다. 헤어팩 하나만으로도 혼자서도 얼마든지 머릿결을 관리해 꾸준히 사용한다면 미용실에서 관리받는 것보다 더 효과적일 것 같다.
6.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바쁜 직장인 여성. 모발까지 관리하기엔 사치일 만큼 시간이 없는 커리어 우먼에게 추천한다. 몇 분의 시간과 제품 하나면 뒷태까지 당당한 미녀가 될 수 있을 듯하다.

[한 눈에 쏙]
코코스타 홈살롱 헤어팩 & 꽁지머리 헤어팩


머릿결에 좋은 성분들이 손상된 머리끝을 한올한올 감싸주며 공기와의 차단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집중적인 영양공급을 해준다. 또한 영양분이 모발 끝에 골고루 흡수되어 찰랑찰랑함을 제공해주며 물로 씻어낼 필요없어 간편성까지 더한 헤어팩

특히 손상된 모발에 좋은 케라틴, 엘라스틴, 콜라겐 등 각종 자연유래 유효성분이 스팀솔루션에 의해 실크와 같은 찰랑찰랑하고 촉촉한 머릿결로 최대 일주일간 유지시켜 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매끈매끈 여배우들의 도자기 메이크업 노하우
▶ 박신혜-강소라-심은경, 20’s 아이콘 메이크업 분석
▶ 여배우 부럽지 않은 ‘찰랑찰랑’ 헤어 TIP
▶ [뷰티신상] 탄력 불어넣는 촉촉 아이템
▶ 미녀는 ‘화이트(white)’를 입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