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2월 프로모션 모음

2015-02-16 09:31:00

[김희영 기자] 다양한 행사로 꽉 채워진 2월이 왔다.

좋아하는 남성에게 초콜릿을 주는 밸런타인데이와 한해를 시작하는 명절인 설날이 다가온 것.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연휴 기간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어떻게 시간을 보낼 것인지 걱정이라면 뷰티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제품을 주는 이벤트부터 명절의 피로를 풀어주는 행사까지 힐링 테마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나스,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실시


나스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15일까지 전국 나스 입점 백화점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스 유어 데스티니(KISS YOUR DESTINY)’를 주제로 열리는 이벤트는 립스틱을 바르고 나스 립카드에 키스 마크를 남긴 후 본인 소셜 채널에 해시태그를 달아 포스팅하면 된다. 베스트 소셜 프로포저로 선정되면 함께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과 둘만의 추억을 담아 줄 스냅 촬영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10명을 추첨해 어데이셔스 립스틱 정품을 증정하며 나스 매장을 방문하여 소셜 프로포즈를 인증하는 전원에게는 프라이머 샘플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2월2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크리니크,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크리니크는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알찬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연휴 후에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줄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를 준비했다.

추천 선물세트로는 똑똑한 맞춤형 클렌징 디바이스 ‘소닉 클렌징 브러쉬’ 세트가 있다. 음파 진동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탁월한 세정력에 피부에 순하고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구정 선물로 소닉 브러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아우르는 9종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들의 피로를 조금이나마 풀어주기 위해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를 준비했다. 2월 중 크리니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핸드 마사지 쿠폰을 지급하는 것이다. 마사지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하면 피부 타입에 맞춰 3단계의 핸드 마스크 서비스를 제공하며 ‘핸드 마스크 팩’ 샘플도 추가 증정한다.

한스킨, 2015년 설 선물 세트 할인 및 윷놀이 이벤트 진행


한스킨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해 줄 2015년 설 선물 스페셜 세트 8종을 출시했다.

한스킨이 선보이는 2015년 설 선물 스페셜 세트는 비비크림의 명가 한스킨의 베스트셀러 비비크림부터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까지 피부 타입과 연령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8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한스킨은 설 명절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설 선물 스페셜 세트 8종을 30%에서 50%까지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한스킨은 설 명절을 기념하여 외국인 관광객 및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2월13일부터 15일까지 이대 직영점에서 ‘던질수록 예뻐지는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한스킨 이대 직영점을 방문하여 한복을 입은 직원들과 함께 윷놀이를 참여하면 던진 결과에 따라 모든 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한스킨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대용량 한정 판매 실시


CNP 차앤박화장품은 2월9일 월요일부터 2월22일 일요일까지 단 2주간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사이즈를 2015년 상반기 마지막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CNP 차앤박화장품 자사 온라인 몰과 모바일에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 용량 대비 2.3배가 큰 대용량 사이즈를 마지막으로 판매 진행하는 것이다.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대용량 사이즈를 구매하면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한 ‘CNP 하이드로 인텐시브 크림’ 10ml와 백탁현상과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 ‘CNP 오메가 선블록 SPF50/PA+++’ 10ml, 복합성 피부를 위한 상하 분리형 마스크 ’CNP 듀얼밸런스 TU존 더블 마스크‘ 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나인풋, 설날맞이 ‘나인풋 홈케어 세트’ 증정 이벤트


나인풋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나인풋 홈케어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나인풋 주부천사카페에 방문해 장시간 운전과 음식 준비 등으로 피로가 쌓여 특별한 발 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 간단한 편지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에게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발로 가꿔 줄 나인풋 홈케어 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3월6일 주부천사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인풋 홈케어 세트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족욕 소금, 큐티클 제거에 도움을 주는 큐티클 오일과 푸셔, 발톱 모양을 잡아주는 발톱용 파일, 각질 제거와 굳은살을 관리할 수 있는 풋파일과 풋 스크럽 워시, 수분을 공급해 주는 풋 모이스처 크림, 스트레스로 지친 발에 휴식을 제공하는 에너자이징 에멀션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밤마다 고생하는 우리아이 ‘아토피 피부 트러블’ 잠재우기
▶ [뷰티신상] 여심을 훔칠 화장품 출시 임박
▶ [bnt포토s] 엑소가 '말 잘 들은' 팬들을 달래는 법은?
▶ [뷰티이벤트]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
▶ 자연에서 찾은 피부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