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봄과 잘 어울리는 리얼 아이템

2015-04-07 18:55:36

[김희영 기자] 봄의 따사로움과 아주 잘 어울리는 뷰티 신상품이 출시됐다.

향기로운 꽃향기가 데이트를 이끄는 요즘 날씨에 외부로 나가는 일이 늘었다. 실외에서의 봄바람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긴 하지만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 걱정으로 마냥 즐거울 수만은 없는 법.

자외선 걱정 없이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신제품이 출시됐다. 매끄러운 텍스처는 물론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고루 갖춘 파운데이션부터 아름다운 메이크업의 완성을 책임질 립 제품까지 하나도 놓칠 수 없는 봄 리얼 아이템을 소개한다.

바비 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출시


바비 브라운이 새롭게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 40 PA+++’를 출시했다.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은 슈퍼 세럼을 담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파운데이션이다.

바비 브라운은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알려질 만큼 스테디셀링 파운데이션을 많이 선보여 온 바 있다.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은 혁신적인 냉융합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세럼 성분에 열을 가하지 않고 그 효능을 고스란히 보존하여 파운데이션 입자와 결합시켰다.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의 럭셔리 포뮬라가 세럼 성분과 함께 피부 표면을 감싸면서 밀착되어 마치 본인의 피부와 같은 내추럴하고 매끄러운 룩을 완성시킨다. 피부는 더욱 탄력 있고 빛나며 가장 건강한 상태를 하루 종일 유지한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는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한다.

메이블린 뉴욕, ‘메가 아이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


메이블린 뉴욕은 듀오 브러시로 풍성한 볼륨과 컬을 완성하는 것은 물론 물과 땀에 강한 ‘메가 아이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메가 아이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메이블린 뉴욕 최초의 듀오 브러시 마스카라로 메가 브러시가 속눈썹에 볼륨을 더해 깊은 눈매를 완성하고 마이크로 브러시가 숨은 속눈썹까지 촘촘하게 발라줘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물, 땀, 피지에 강한 포뮬러가 적용되어 하루 종일 물과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포함해 아찔한 컬링을 선사한다.

벨포트, 카고 ‘2015 S/S 컬렉션-뉴욕’ 신제품 국내 출시


벨포트가 여행을 사랑하고 즐기는 젯셋족(Jetsetters)을 위한 카고의 ‘2015 S/S 컬렉션-뉴욕’ 신제품 두 품목을 국내 출시한다.

젤 립 컬러는 국내 한정 출시된 제품으로 뉴욕의 명소 트라이베카, 브루클린, 소호, 첼시 4곳을 컬러명으로 정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과 글루텐 등 유해물질은 첨가하지 않았으며 산화방지제 성분이 함유되어 발림이 매끄럽고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아이섀도우와 아이펜슬로 구성된 더 에센셜 아이 팔레트는 카고가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팔레트다. 이번 시즌은 뉴욕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베이지,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뉴욕 건물들의 뉴트럴 컬러를 담았다.

총 12색의 아이섀도, 듀얼 아이섀도 브러쉬, 거울이 내장되어 있으며, 최초로 블랙 아이라이너를 추가했다. 낮부터 밤까지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이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변신이 가능하다.

빠니에 데 썽스,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 출시


빠니에 데 썽스가 프로방스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학적 환상을 담은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중세 시대부터 꽃 재배로 유명하며 전세계 향수 원료들의 중심지인 프랑스 그라스 지방의 최고의 향을 엄선한 빠니에 데 썽스는 자연 그대로를 가져온 듯 순수하면서도 독창적인 향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어 왔다.

빠니에 데 썽스의 홈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신규 컬렉션의 모든 제품을 프로방스에서 생산하고 포장, 프로방스의 계절 느낌을 살림으로써 독특한 감각적 체험을 선사한다.

제품은 리드 디퓨저, 룸 스프레이, 향초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리드 디퓨저는 천연 리드스틱을 통해 집 안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준다. 별도로 판매하는 리필 제품을 이용해 두 번까지 리필 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룸 스프레이는 몇 번의 분사만으로 집 안을 향기롭게 만들어 주며 향초는 최대 45분 동안 따뜻한 빛과 향기로 공간을 무드 있게 연출한다.

스위스퓨어, ‘선블록 워터젤’ 2종 출시


스위스퓨어는 신제품 ‘선블록 워터젤’ 2종을 출시했다.

스위스퓨어 선블록 워터젤은 시원하고 촉촉한 워터젤 제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언제 어디서나 충분한 양을 사용하고 덧발라도 백탁현상이 없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지수 별로 ‘SPF50+ PA+++’ 와 ‘SPF35 PA++’ 두 종류로 출시됐다. 소비자들은 야외 활동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SPF50+ PA+++’ 제품은 알프스의 바늘꽃 성분과 에버레스팅플라워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함을 선사한다. ‘SPF35 PA++’ 제품은 피부 보습 막을 가꿔주는 알파인 스컬캡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바이오폴리머 성분이 함유됐다.

라벨영, 강력한 아이스민트 쿨링감 ‘빵꾸팩 시즌3’ 출시


라벨영화장품은 강력한 모공수렴에 도움을 주는 멀티 올인원 모공팩 ‘빵꾸팩 3탄’을 출시했다.

빵꾸팩 3탄은 열 받고 지친 피부에 청량한 쿨링감을 선사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모공 속 블랙 & 화이트헤드, 과잉 피지, 미세먼지 등 각종 노폐물을 흡착시켜 탄탄하게 모공축소를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빵꾸팩 속의 부드러운 알갱이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가 스크럽 역할을 하여 묵은 각질관리와 더불어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또한 빵꾸팩 3탄의 주성분으로 자연이 전해주는 아이스민트 3총사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애플민트와 시원한 빙하수가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주며 피부 탄력, 피부 진정을 도와주고 도자기같이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호메타, ‘페이스 클렌징 크림’ 출시


호메타에서 ‘페이스 클렌징 크림’을 출시한다.

호메타의 클렌징 크림은 크리미한 로션 타입 텍스처가 민감성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우수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보호,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가진 세안제로 이미 프랑스와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과 미주에서는 인기 중에 판매되는 제품이다.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한 순한 로션 크림타입의 클렌저로 메이크업 리무빙과 데일리 클렌징을 동시에 간편하게 원-스텝으로 가능하다. 히알루론산과 호메타 콤플렉스 성분이 세안 시 수분을 잡아주며 레몬, 오렌지, 레몬그라스, 라벤더, 사이프러스, 로즈마리 등 천연 에센셜 오일 콤플렉스가 세안 후 피부 표면상에 물 분자를 코팅해 주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보습을 지켜준다.

클렌징, 수렴, 정화, 진정 효능으로 여드름 피부와 남성이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성분과 호메타 고유성분을 원료로 사용한 저자극 로션 크림 형태의 클렌저로 세안 시 조밀한 거품을 통해 자극 없이 피부에 붙은 잔여물을 제거하며 천연 피지막을 보호해줘 세안 후 당김 현상이 없고 피부 속 건조함을 해결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스타뷰티 줌인] 고준희-수영-서현진,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STYLE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 [뷰티 핫플레이스] 봄맞이 뷰티 데이트 코스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