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SNP화장품, 이색성분 수딩젤 ‘바다 제비집 90% 수딩젤’, ‘선인장 90% 수딩젤’ 출시!

2015-05-04 19:34:16

[유정 기자] 새로운 성분의 발굴과 탄탄한 제품력으로 K-Beauty 열풍을 이끌고 있는 ‘SNP화장품’이 ‘바다제비집 90% 수딩젤’과 ‘선인장 90% 수딩젤’을 출시했다.

따뜻해지는 날씨에 발맞춰 SNP화장품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수딩젤은 기존에 흔히 사용되지 않았던 성분을 함유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SNP ‘바다제비집 90% 수딩젤’은 집중적인 수분보습에 효과적인 ‘바다 제비집 추출물’을 90%을 함유하여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준다.

‘바다 제비집 추출물’은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피부를 밝고 탄력 있게 가꿔주며 세포를 건강히 지켜주는 시알산 성분을 로얄젤리보다 200배 많이 지니고 있어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주어 건조함과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SNP ‘선인장 90% 수딩젤’은 뜨거운 사막에서도 수분을 지니고 있는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선인장줄기 추출물 90%’를 함유하여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선인장줄기 추출물’은 보습 뿐 아니라 항산화 및 항균성 효과도 뛰어나 노화 예방과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SNP 바다제비집 90% 수딩젤’의 경우, ‘바다 제비집 화장품’의 원조 격 브랜드인 SNP화장품에서 출시하는 만큼 국내외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날씨의 변화와 더불어 점점 강해지는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줄 SNP의 신상 수딩젤 2종은 SNP화장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SNP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