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RTC 옴므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 ‘스마트 뷰티어워드 에디터스 픽’ 선정!

2015-07-03 16:15:23

[김희옥 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의 남성 화장품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가 마리끌레르에서 선정한 ‘2015 스마트 뷰티 어워드 마리끌레르 에디터스 픽’에 선정됐다.

올해 7회를 맞은 ‘스마트 뷰티 어워드’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효능, 사용의 편리성 등을 두루 갖춘 우수한 제품을 선발하는 뷰티 어워드로 마리끌레르의 뷰티 에디터와 독자 30명의 까다로운 평가와 심사과정을 거쳐 선발된다.

BRTC(비알티씨)의 ‘BRTC 옴므 타임리버싱 토탈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 개선의 효과가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으로 작은 면도와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에 특허성분인 인삼열매 발효성분이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주는 모공 수렴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잦은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진 남성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남성 전용 토털 에센스이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고 관심이 많은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족’의 증가로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급증한 가운데 수많은 남성화장품 브랜드 사이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제품으로 선택된 것에 매우 감회가 새롭다”며 “이에 따라 앞으로도 남성 피부 고민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님성 화장품 대표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져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은은한 향과 자극없이 순하게 흡수되는 쫀득한 제형으로 건조한 남성피부에 제격인 ‘BRTC 옴므 타임리버싱 라인’은 폼 클렌저, 퍼펙트 토너, 비비크림 등이 구비되어있어 피부 고민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BRTC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본사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무더운 여름, 차도녀 되고 싶다면? 정답은 ‘쇼트커트’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 ‘프로듀사’ 신디의 반격, 그 장면 속 아이유 화장품 어디꺼?
▶ “SHAKE-IT!” 씨스타의 명품 몸매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