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착한 가격에 핫 아이템 구입하기

2015-07-14 10:06:59

[최우진 기자] 여름만큼 핫한 가격에 잇 아이템을 원하는 사람은 다음 이벤트를 주목하자.

유난히 더운 7월 폭염이 지속되면서 전국 자외선 지수가 위험 수준까지 이르렀다. 일상 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까지 더해지면 쉽게 짜증이 날 수 있는 법. 요즘 같은 때에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산뜻한 충전이 필요할 때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더위로 지쳐있는 심신을 달래기 위해 여름맞이 파격 이벤트를 준비했다. 동인비는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비노는 서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올리브영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프로모션을 A.H.C는 올리브영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필립스코리아는 뷰티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스마터 뷰티 제품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초특가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에 참여해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을 대비해보자.

동인비,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동인비가 7월30일까지 대규모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 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제품은 총 2만원 상당 체험 키트로 ‘동인비진 에센스’, ‘동인비진 크림’, ‘동인비초 수’, ‘동인비초 유액’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험 고객을 위해 추가로 제품 할인 1만원권도 증정한다.

체험 키트에 포함된 ‘동인비초 수, 유액’은 6년근 홍삼 성분이 전하는 뿌리 보습의 힘이 담긴 브랜드 기초 라인으로 건조함을 빠르게 해결해 주고 피부에 영양감을 채워 기초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동인비진 에센스와 크림’은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고농축 홍삼 활성 성분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아비노, ‘걱정마 여름’ 프로모션 진행


아비노가 여름철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자외선과 지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매력적인 아이템을 추천해주는 ‘걱정마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13일부터 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뜨거운 자외선, 잦은 샤워, 에어컨 바람으로 지친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고자 마련됐다. 여름이지만 여전히 보습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생기 없는 피부로 걱정하는 이들에게 뷰티에디터 및 유명 플로리스트들이 자신만의 필수 아이템을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아비노는 여름에도 활력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춰라이저와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인다.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징 에너자이징 로션’은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으로 보습은 물론 자몽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한다. ‘아비노 내추럴 프로텍션 선블록’은 저자극 미네랄 기술로 유해한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전’ 이벤트 진행


올리브영이 올 여름 마스크팩 돌풍을 이어가고자 7월13일부터 일주일 간 최대 50% 할인하는 ‘마스크팩 대전’을 진행한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발맞춰 기획한 ‘올리브영 마스크팩 대전’은 다양한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 브랜드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부문 1위인 메디힐을 비롯해 닥터자르트, 차앤박, 23 years old, 마이뷰티다이어리, 프리맨, 카오리온, 듀이트리, 페이스인페이스, 식물나라, 드림웍스, 아리얼, 일리, 스웨디쉬 에그팩 등 브랜드 인기 제품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3일 CGV와 함께하는 ‘서머 쇼핑&무비 라이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릴레이 프로모션인 '서머 라이브'의 두 번째 행사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CGV 영화 할인 및 1회 포토 티켓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올리브영 프로모션 실시


A.H.C가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전국 올리브영 130개점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비롯해 ‘바이탈 C 컴플렉스 마스크’, ‘피토 컴플렉스 마스크’ 등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A.H.C 아이크림’은 올리브영 입점 후 첫 프로모션 품목으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2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기프트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 인기 품목인 ‘마스크’도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콩 발효 단백질 성분으로 영양 탄력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피토 콤플렉스 마스크’, 비타민C와 미백기능성 성분이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주는 ‘바이탈 C 컴플렉스 마스크’가 각각 5매입 기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필립스코리아, ‘필립스 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필립스코리아가 AK프라자 수원점에 진동 클렌징부터 셀프 제모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한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IPL 제모 기술을 이용한 '루메아 에센셜',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 각질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자케어’ 등 ‘필립스 스마터 뷰티’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누구나 스마터 뷰티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모델 별 최대 10만원 할인과 추가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자퓨어’와 ‘루메아’는 10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행사장에서 필립스 뷰티 제품을 체험하는 모든 참여자에게는 비자퓨어 핑크 손거울을 증정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깐깐한 여배우도 사용하는 ‘잇 아이템’
▶ [스타뷰티 줌인] 김소은-이유비-천이슬, 귀여운 ‘매칭 메이크업’ 스타일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뷰티이벤트] 포미족을 위한 실속 이벤트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