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여름 뷰티 아이템 받을 찬스

2015-08-06 19:45:00

[최우진 기자]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전용 뷰티 아이템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여름철 피부는 땀과 오염물질로 케어하기 어렵기 때문에 맞춤형 화장품 사용은 필수. 하지만 만만찮은 가격으로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여름 맞이 핫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혹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A.H.C는 올리브영 서머 이벤트, 랩 시리즈는 여름철 수분 충전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미키모토 코스메틱은 베스트셀러 SNS 이벤트를 준비했고 베르사체 향수는 미니 트래블 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구강 위생 중요성을 위한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바비 브라운은 메이크업 팔레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H.C, ‘올리브영 서머 프로모션’ 진행


A.H.C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서머 프로모션’은 강한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에 효과적인 수분젤 3종과 투명 피부관리의 핵심인 클렌징 폼 시리즈 등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 특가로 선보이는 것이다.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보습, 진정시켜주는 ‘보테니컬 알로에 젤’, 안티에이징 및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콜라겐 와인 젤’,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P.H.A 데콘제스트 젤’까지 수분젤 3종을 50% 할인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보습, 수딩 효과에 탁월한 ‘하이드라 B5 수딩 폼’, 영양과 탄력감을 선사하는 ‘콜라겐 리프팅 폼’, 비타민 캡슐이 함유된 ‘C-바이탈 페이셜 폼’ 3종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아이크림와 2가지 용량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역시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기프트 세트 구매 시 10ml 용량 1개를 추가로 더 증정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랩 시리즈,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진행


랩 시리즈가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는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공병을 가지고 매장에 재 방문한 고객에게 정품 수분 젤 크림으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다. 정품 수분 젤 크림 제품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구입 당시 제품에 부착해준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스티커가 부착된 공병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한 후 랩 시리즈 그루밍 어드바이저의 피부 측정 서비스를 받으면 된다.

한편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보호막이 수분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제형의 안티에이징 수분 젤 크림이다.

미키모토 코스메틱, ‘펄 에센스 캡슐 & 에센스 마스크’ SNS 이벤트 진행


미키모토 코스메틱이 베스트셀러 ‘펄 에센스 캡슐’과 ‘에센스 마스크’ 이벤트를 공식 블로그에 공개하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8월7일까지 진행하는 ‘펄 에센스 캡슐 VS 에센스 마스크’ 블로그 이벤트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펄 에센스 캡슐 LCM’과 ‘에센스 마스크’ 중 사용 후 리뷰를 남기고 싶은 아이템에 응원 덧글과 개인 블로그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명의 체험단에게는 ‘에센스 마스크’, ‘펄 에센스 캡슐’이 각각 10명에게 증정된다. 특히 체험단 중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30만원 상당 기프트 박스를 선사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소개된 이벤트 페이지 내용을 따라 #에센스마스크 #인생템 #마스크팩 세 가지 해시태그를 걸고 2가지 미션 중 한 가지를 수행해 남기면 된다. 미션은 각각 에센스 마스크와 함께하는 순간을 촬영하거나 에센스 마스크가 필요한 순간을 촬영하는 손쉬운 인증샷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선정된 당첨자 20명에게는 ‘에센스 마스크’ 2매 키트를 증정하고 인상적인 사진을 남긴 포토제닉 5명에게는 총 24만원 상당의 에센스 마스크 정품 2개가 증정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8월14일까지 진행되며 선정자는 8월17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베르사체 향수, ‘미니 트래블 백’ 증정 이벤트 진행


베르사체 향수가 8월 한 달간 베르사체 향수 크리스탈 라인(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 옐로우 다이아몬드) 중 50ml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르사체 퍼퓸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조기 종료 될 가능성이 큰 이벤트다.

최근 베르사체는 패션을 리드하는 최고의 패션 하우스로 특유의 글래머러스하고 스타일리쉬한 감각으로 무장했다. 또한 베르사체 향수를 선보인 후 패션의 명성에 향기를 더해 전세계적으로 패션뿐만 아니라 향수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다.

필립스 소닉케어, ‘2015 스마일 런 페스티벌’ 후원


필립스 소닉케어가 구강 위생 중요성 및 예방법을 알리기 위해 9월13일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열리는 ‘2015 스마일 런 페스티벌(Smile Run Festival)’을 후원한다.

참가 신청은 8월21일까지 2015 스마일 런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페스티벌 수익금은 저소득층 구강암 수술비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6회째를 맞이하는 ‘2015 스마일 Run 페스티벌’은 구강보건문화축제로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주최, 구강암 및 얼굴기형 환자에게 작은 희망을 주고자 기획된 마라톤 대회다. 필립스 소닉케어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2015 스마일런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효과적인 치아 위생 건강을 돕는 음파칫솔을 선물한다.

하프와 10Km 마라톤 참가자에게는 필립스 소닉케어 충전식 음파칫솔(HX3120/01)을 5Km와 가족걷기 참가자에게는 필립스 소닉케어 건전지식 음파칫솔(HX3631/09)이 제공될 예정이며 경품 추첨을 통해 필립스 고급면도기(S7530/43) 2세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팔레트 증정 프로모션’ 진행


바비 브라운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들로 하나뿐인 메이크업 팔레트를 구성하는 ‘메이크업 팔레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크업 팔레트 증정 프로모션’은 8월 한 달간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싱글 아이섀도우 또는 블러쉬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메이크업 팔레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다.

메이크업 팔레트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쉬를 자유자재로 구성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피부 톤에 따라 또는 필요에 따라 원하는 컬러들을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으며 거울이 내장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 아이섀도우나 블러쉬를 넣을 수 있는 수에 따라 2팬, 3팬 4팬, 6팬으로 나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아이섀도우나 블러쉬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팬, 3팬, 4팬 팔레트 중 원하는 팔레트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별도로도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뷰티신상] 여름철 피부 리페어를 위한 ‘힐링’ 아이템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