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에 촉촉함을 더해줄 맞춤 아이템

2015-08-31 20:22:23

[최우진 기자] 피부 건조함이 고민인 가을이 다가왔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와 두피까지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건조함을 극복할 수 있는 법. 특히 촉촉한 피부는 물광을 머금 듯한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케하기 때문에 꼼꼼한 케어가 필수다. 가을에도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가 가을철 맞춤 아이템을 준비했다.

스킨 케어를 위한 클렌징, 에센스, 세럼, 크림부터 촉촉한 립을 위한 제품, 아이쿠션 및 두피 케어 앰플까지 산뜻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신제품들이 출시될 예정. 가을에도 피부 속부터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을 이용해 촉촉함을 더해보자.

닥터지, ‘포어케어’ 2종 리뉴얼 출시


닥터지가 피부를 청결하게 하고 쫀쫀한 모공관리를 해줄 ‘포어케어’ 2종을 출시했다.

‘포어케어’ 2종은 이중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줄 ‘포어 딥 클리어링 폼’과 모공 수렴 성분으로 촘촘한 모공을 만들어주는 ‘포어 타이트닝 에센스’의 투스텝 솔루션이다. 제품 2종은 강력한 세정력과 모공수축 효과로 인해 답답해지고 늘어진 모공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준다.

특히 식물에서 추출한 3가지 복합성분이 3가지 모공확장의 근본 원인을 차단해 7일만에 모공을 변화시킨다. 모공수축과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유향나무 추출물, 붉나무열매, 위치하젤로 구성된 3-타이튼업 콤플렉스가 모공이 넓어지는 주요 원인인 모공 노폐물, 과도한 피지분비, 모공 막힘 원인을 차단해준다.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출시


랩 시리즈가 남성의 현재 피부는 물론 미래 피부까지 생각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동안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태어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해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적인 노화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피부 개선을 돕는 강력한 피부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4가지 주요 기능에 초점을 맞춘 쿼드 포커스 접근 방법을 사용했다. 다양한 환경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피부 방어 기능,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피부 정화 기능, 피부 보호 장벽을 강화해 손상을 막아주는 피부 보호 장벽 강화 기능, 자연 세포 개선 및 동안 피부를 위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손상된 피부 개선 기능 4가지 주요 기능에 집중해 개발됐다.

르네휘테르, ‘트리파직ATP’ 출시


르네휘테르가 두피 강화 앰플 ‘트리파직ATP’를 출시했다.

‘트리파직ATP’는 탈모가 진행되는 근본적 원인인 두피 노화를 지연시키고 모근을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두피 활성화 세포를 저장하고 에너지를 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ATP 성분을 강화했다.

이 외에도 식물에서 추출한 파피아 추출물이 모발 생장에 효과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오렌지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은 두피를 깔끔하게 클렌징해준다. 호박씨에서 추출한 커비시아 추출물은 과다 피지를 조절하며 파피아 추출물, 식물 펩타이드, 비타민 B5, 비타민 B6, 아연, 메티오닌이 건강한 발모를 도와준다.

신제품 특징은 3가지 단계를 통해 모발 강화에 좋은 3가지 물질을 두피에 직접 흡수시키는 것. 첫 번째 파우더 단계에는 항염효과가 있는 감초 추출물을 두 번째 오일 단계에는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커비시아 추출물을 마지막 아쿠아 단계에서는 파피아 추출물을 중점적으로 흡수시킨다.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스페셜 세트’ 출시


메리케이가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의 겟잇뷰티 토킹미러 방송을 기념하며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스페셜 세트’는 식물성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와 보습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토너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로 구성돼 있다.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는 오렌지보다 비타민 C 함량이 30배 이상 높은 카카두 플럼, 카무카무 등 5가지 과일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C 성분이 피부 톤을 한층 맑고 환하게 해주며 아데노신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타임와이즈 모이스처 리뉴잉 소프트너’는 강력한 보습 성분인 소듐 하이알루로네이트가 풍부하게 함유돼 스펀지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보습력 유지 및 향상에 도움을 주고 나이아신아미드가 피부 보호막을 유지시켜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메이크온, ‘추석 스페셜 키트’ 출시


메이크온이 클렌징 ‘인핸서 스페셜 키트’, ‘브러쉬’ 4종, ‘오거나이저’, ‘베스룸 콜렉션’으로 다가오는 추석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페셜 키트를 출시했다.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속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좌우로 빠르게 진동하는 브러시에서 발생하는 소용돌이 물 흐름이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진동 클렌저다.

아시아 여성 피부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브러시는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며 바디 각질 제거는 물론 마사지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리프팅 마사저를 이용해 림프선을 따라 지압점을 자극해주면 홈 케어로도 쉽게 피로에 뭉친 데콜테, 어깨 라인을 풀어 줄 수 있어 센스 있는 추석 선물로 적합하다.

미샤, 시그너처 듀이 루즈’ 15종 출시


미샤가 ‘시그너처 듀이 루즈’ 15종을 출시했다.

‘시그너처 듀이 루즈’는 F/W 시즌을 맞아 촉촉한 광택과 선명한 발색을 동시에 구현했다는 점이 강점이다. 진한 레드와인 느낌의 버건디 컬러 ‘루비링’, 달콤한 사과가 연상되는 새빨간 ‘허니애플’, 분홍빛이 감도는 진한 코랄 컬러 ‘윙크버니’ 등 총 15가지 개성 있는 색상으로 출시됐다.

더불어 빛을 선명하게 반사하는 고굴절 오일들을 조합한 미샤만의 오일 포뮬러로 입술에 촉촉하고 매끄러운 광택을 부여한다. 피부 친화적 펩타이드인 ‘맥시 립’ 성분과 동백, 달맞이꽃, 로즈힙 등 7가지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7-에센셜 오일 콤플렉스’가 입술을 매끄럽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바닐라코, ‘FALL IN SEOUL’ 콜렉션 출시


바닐라코가 F/W 콜렉션 ‘FALL IN SEOUL’을 출시했다.

‘FALL IN SEOUL’은 서울 핫 플레이스 가로수길, 홍대, 북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가지각색 매력을 가진 서울 여자들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담아낸 콜렉션으로 '가로수 페미닌', '홍대 펑키', '북촌 고져스'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가로수 페미닌'은 유행과 문화 거리 가로수길의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여성룩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트렌디한 핑크 립스틱이 특징이다. '홍대 펑키'는 젊은 에너지로 가득한 홍대와 어울리는 팝한 펄 블루 세미 스모키 아이와 누드 립스틱으로 유니크하게 표현했다. '북촌 고져스'는 고전미와 현대적 아름다움이 만나는 북촌을 닮아 단아한 눈매와 과감한 립 컬러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강렬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폴인서울 서울리시 쿠션 SPF50+ PA+++’, ‘폴인서울 아이 섀도 팔레트’, ‘폴인서울 원더 피팅 마스카라 컬링&볼륨’, ‘폴인서울 트리플 원더 아이라이너 키트’, ‘폴인서울 키스 콜렉터 모이스처 립스틱’, ‘폴인서울 더 키세스트 립라커 틴티드 핏’, ‘폴인서울 더 키세스트 립라커 새틴 핏’, ‘폴인서울 투모로우 트윈 네일’로 구성돼 있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리뉴얼 출시


바이오더마가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 ‘아토덤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아토덤 크림’은 건성 피부 라인 ‘아토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크림이다. 브랜드 특허 성분이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하고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줘 스스로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가꿔준다. 특히 이번 리뉴얼은 비타민E 성분인 토코페릴아세테이트를 추가해 항산화 작용과 피부 유연화에 더욱 효과적인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탁월한 보습감이 피부 진정 및 회복을 도와 민감성 피부를 다스려준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바세린,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피부에 유해한 요소를 최소화한 저자극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가려움 고민이 있는 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맥, ‘맥 지암바티스타 발리’ 출시


맥(MAC)이 이탈리아 패션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콜렉션 ‘맥 지암바티스타 발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화이트 핑크, 핫 핑크, 오렌지, 레드 버건디 5가지 립스틱은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콜렉션에서 선보인 드레스로부터 영감을 받아 개발된 것이다. 함께 선보이는 ‘크리스탈 글레이즈 글로스’는 립스틱을 바른 입술 위에 바르면 볼륨감 있고 반짝이는 마무리로 화려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지암바티스타 발리는 여성 신체를 아름답게 표현해주는 우아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의 드레스로 유명한 디자이너다. 그는 이번 콜렉션을 열정이라고 정의하며 “립스틱 색상과 텍스처만으로도 여성의 아름다운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립스틱으로 구성된 콜렉션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베네피트, 아이쿠션 ‘에어 패트롤’ 출시


베네피트가 눈가 전용 쿠션 ‘에어 패트롤’을 선보인다.

‘에어 패트롤’은 자외선 및 각종 유해 물질로 인해 예민하고 피로해진 눈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아이쿠션이다. LVMH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엔바이로 디펜드 콤플렉스’ 성분이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눈가를 보호해주고 수분공급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성분이 포함돼 자외선에 민감한 눈가 피부를 보호해주며 스킨톤 텍스쳐가 눈가 톤 보정은 물론 아이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여준다.

특히 브랜드에서 특허 출원중인 쿠션캄 팁이 내장돼 새끼 손가락보다 부드럽고 자극 없이 눈가에 제품을 바를 수 있게 도와준다. 침대와 베개에 사용되는 메모리 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얼굴 굴곡에 따라 팁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가을맞이 브라운 메이크업 HOW TO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