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RTC, 모공케어와 화이트닝 제품 최대 35% 할인

2015-09-01 14:59:57

[뷰티팀]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9월1일부터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BRTC 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비타민 수면팩’과 ‘비타민 광채스틱’은 최대 22% 할인하며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탄닌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속의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빈틈없이 모공을 조여주는 ‘포어 타이트닝’ 라인의 제품들도 할인에 들어간다. 은은한 열감을 전달하면서 손쉽게 블랙헤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된 ‘포어 매직 히팅젤’과 메이크업 전에 모공을 꼼꼼하게 메워주는 ‘포어매직 프라이머’ 도 최대 35%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BRTC 관계자에 따르면 “더운 여름 동안 자외선에 자극을 받아 거뭇해진 피부와 늘어진 모공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독자적인 비타민 특허 성분을 함유하여 맑은 피부 톤으로 되돌려 줄 바이탈라이저 라인과 모공 탄력을 더해 줄 포어 타이트닝 라인을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비알티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0ml 미니어쳐 사이즈 비타민 수면팩과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 1ml 파우치 다섯 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비알티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BRTC)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