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클레어스코리아, ‘컬러덴티티‘를 담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 론칭

2015-09-01 15:24:58

[뷰티팀] ‘게리쏭9컴플렉스’와 ‘클라우드9’으로 유명한 브랜드 클레어스코리아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Delacroix)’를 론칭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들라크루아는 100여 가지가 넘는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가 특징인 립스틱 ‘립틱’을 중심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네일 라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색조제품 브랜드다.

색채의 마술사라 불리는 프랑스 낭만주의 화가 ‘외젠 들라크루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브랜드로 메이크업 역시 하나의 작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평범한 메이크업보다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성들이 ‘컬러덴티티’를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주력제품인 립틱은 매트, 글로시, 모이스처 세 가지 제형마다 각각 3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총 99개의 컬러 레이어드가 가능하다. 본인에게 맞는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 선택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립스틱 겉면에 24K 순금과 보석 추출물이 섞여 있는 독특한 제형의 ‘립틱 인 골드 스페셜’도 함께 선보인다. 5가지의 컬러에 골드 펄이 믹스된 이 립스틱은 가벼운 텍스처와 높은 밀착력, 촉촉한 윤기가 특징이다.

이밖에도 들라크루아의 모델인 래퍼 치타와 가수 윤하의 이미지를 반영한 ‘스타에디션 립틱’을 한정 판매한다. 그들이 직접 제작에도 참여한 이 립스틱은 버건디 컬러의 치타 에디션과 핑크빛의 윤하 에디션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패키지에는 친필 사인이 새겨져있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들라크루아는 모든 여성들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색조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클레어스코리아는 9월5일부터 3개월 동안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판매는 물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클레어스코리아)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뷰티신상] 커리어우먼을 위한 간편, 신속 아이템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스타 #헤어] 유아인-박재범-여진구, 스크린 속 트렌디 헤어스타일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