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추석맞이 풍성한 뷰티 혜택

2015-09-14 19:47:41

[최우진 기자]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둔 9월이 시작됐다.

일상 속에서 쉼표가 될 수 있는 시간으로 그 동안 소홀했던 가족, 친척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선물을 나누면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을 것. 뷰티 업계가 애틋한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는 추석맞이 풍성한 뷰티 혜택을 준비했다.

DHC의 할인 및 증정 이벤트부터 JK메이세븐과 라비오뜨의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베네피트의 뷰티클래스, 아스타리프트의 추석 기획전, 피카소의 댓글 이벤트, 필립스의 할인 프로모션까지 남녀노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DHC, ‘스베스베 데이’ 이벤트 진행


DHC가 매월 15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던 ‘스베스베 데이’를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특별히 15일과 16일에 진행되는 9월 ‘스베스베 데이’는 세트 상품을 제외한 전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이자 스테디셀러 ‘DHC 딥 클렌징 오일’을 비롯해 ‘올리브 버진 오일’ 등을 묶은 더블 세트와 트리플 세트도 준비돼 있다.

JK메이세븐,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JK메이세븐이 9월1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딸리까(TALIKA)’, ‘피엠디(PMD)’, ‘일루미나지(ILUMINAGE)’ 등 뷰티 디바이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위치는 롯데백화점 본점 8층 더 웨이브(THE WAVE)이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과 상담 고객 전원에게 립스틱펜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행사 대표 브랜드인 딸리까(TALIKA)는 뷰티와 과학을 접목시킨 독특한 발상법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페셜 트리트먼트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아이케어 제품 ‘리포실(Lipocils)’ 시리즈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라비오뜨, 코엑스몰 직영점 오픈


라비오뜨가 첫 번째 매장인 이화여대점에 이어 9월 9일 코엑스점에 두 번째 직영매장을 오픈했다.

코엑스 직영 매장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남성, 헤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별 400여개의 SKU가 알차게 구성돼 주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유럽감성의 자연의학을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클래식한 가구 인테리어가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며 자연 원료로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피부 과학 콘셉트를 표현한 맞춤형 테마 공간은 클리닉 같은 느낌을 심어준다.

뷰티 전문 카운셀러와 1:1 맞춤 상담이 이뤄 질 수 있도록 배려한 공간도 특징이다. 한편 라비오뜨는 9월 중순부터 일주일간 론칭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의 트러플 리바이탈 크림과 색조, 스킨케어 제품이 가득한 럭키박스로 내부가 보이지 않게 리본으로 포장된 럭키박스 가격은 1만원이다.

베네피트,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 진행


베네피트가 9월17일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뷰티 나잇(Beauty Night)’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는 대림미술관의 ‘헨릭 빕스코브-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전시와 뷰티클래스를 함께 경험 수 있는 시간이며 ‘Fun Make up’이라는 주제로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고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버니니 1병이 제공되고 1일 선착순 200명에게 베네피트 모공 프라이머와 바운스백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에서는 9월 한달 간 눈가를 지켜주는 아이 쿠션 ‘에어 패트롤’과 촉촉하면서도 완벽한 피부 표현을 해주는 스틱 파운데이션 ‘플레이 스틱’으로 구성된 ‘PLAY LIKE 헨릭 패키지’를 구매하면 ‘헨릭 빕스코브 전시 VIP 초대권 1매’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스타리프트, ‘추석 마음 선물 기획전’ 진행


아스타리프트가 9월 한달 동안 ‘추석 마음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전 품목을 20% 할인하는 이번 기획전은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가족 사랑만큼 풍성한 추석을 위해 따뜻한 마음의 선물이 되기 위해 기획됐다.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 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고 풍성하게 준비된 5가지 추석 선물 세트도 선보인다.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위한 ‘촉촉탱탱 꿀피부 세트’는 아스타리프트 베스트 제품 ‘젤리아쿠아리스타’ 구매 시 밤새도록 집중 케어 해주는 나이트 크림을 정품으로 증정하며 촉촉하고 산뜻한 아스타리프트 크림을 하나 더 증정하는 ‘수분가득 생기피부 세트’ 등 다양한 추석 선물로 구성됐다.

피카소, 베트남 걸그룹 라임과 함께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피카소가 9월24일까지 베트남 걸그룹 라임과 함께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피카소의 성공적인 베트남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베트남 현지에서 브랜드를 접하고 제품에 반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베트남 인기 걸그룹 ‘라임’이 함께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는 브랜드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달기만 하면 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미네르바 9종’ 브러쉬 세트와 피카소에서 운영하는 탑투토 뷰티 아카데미 원데이 클래스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30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필립스, ‘9000 시리즈 면도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감사의 달 9월을 맞이해 ‘9000 시리즈 면도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필립스 9000’ 시리즈 면도기 구매 시 최대 15만 9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모델 별로 ‘S9511’은 36만 1천원, ‘S9121’은 27만 9천원, ‘S9111’은 22만 1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 9000 시리즈는 필립스 면도기 중 가장 하이엔드 모델로 최상의 면도 과학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 최초 선보인 ‘8방향 무빙헤드 시스템’을 장착해 8방향으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얼굴 윤곽에 맞게 밀착 면도해 압도적인 매끈함을 느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건성-지성-민감성, 피부 유형별 기초 케어 제품 선택 가이드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뷰티테스트] 브론즈 헤어에 어울리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