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오직 ‘추석’을 위한 맞춤 선물 세트

2015-09-22 17:03:58

[최우진 기자] 일주일도 남지 않는 추석.

그 동안 가족, 친척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갖지 못했던 이들에게 귀경길 추석 맞춤 선물이 준비됐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추석을 앞두고 추석 대비 선물 세트를 선보인 것.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는 핫 아이템으로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해보자.

클렌저부터 그루밍족을 위한 아이템,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향수, 안티에이징 세트 및 할인, 증정 행사까지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닥터 브로너스, 40% 할인된 추석 선물 세트 출시


닥터 브로너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9월 말까지 정가보다 40% 할인된 금액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한 추석 선물 세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매직솝’ 중 아시안 타입에 맞춰 제작된 체리블라썸과 동일한 용량의 매직솝 1종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추가로 미니사이즈 매직솝 1종과 전용 거품용기, 스킨과 미스트로 사용 가능한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바디전용 샤워볼을 닥터 브로너스 선물박스와 함께 제공한다.

‘매직솝’은 세안, 샴푸, 바디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한 멀티 클렌저로 유기농인증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등을 고농축으로 블렌딩해 피부 속부터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식물성 유기농 성분이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며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랩 시리즈, 그루밍족을 위한 추석 선물 세트 판매


랩 시리즈가 그루밍족을 위한 다양한 가격대의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초간편 스킨케어 세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도와주는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PRO LS All-In-One Face Treatment)’로 구성돼 구매 시 여행용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남자의 헤어 자신감 세트’는 고성능 클렌징 포뮬러가 촘촘한 거품을 생성하여 머리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주는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샴푸’와 모발에 있는 수분 유지를 통해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고 윤기를 공급해주는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컨디셔너’로 구성됐으며 세트 구매 시 여행용 샘플 3종을 증정한다.

‘남자의 미래 세트’는 새롭게 선보인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과 파란 스킨으로 불리는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으며 아이웨어 브랜드 알로(ALO)와 콜라보레이션한 블루 미러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3 머스트 해브 세트’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순하고 상쾌하게 제거해주는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남자의 피부만을 위해 최적화된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스킨 ‘워터 로션’,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를 젊고 탄탄하게 개선시켜주는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으로 구성됐으며 여행용 샘플 4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맥스 엘에스 프리미엄 세트’는 최첨단 보습 포뮬러가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고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 로션’과 가벼운 텍스처의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 안팎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손상과 노화를 개선해주는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여행용 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미샤, ‘뷰어 270° 마스카라’ 출시


미샤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뷰어 270° 마스카라’ 4종을 출시했다.

‘뷰어 270° 마스카라’는 젤 제형 내용물과 차별화된 브러쉬가 속눈썹을 활짝 펼쳐 어느 각도에서 도 아름답게 연출된다. 젤 제형은 세팅력이 강하고 번짐, 가루날림 등이 적어 또렷한 눈매를 장시간 지속시켜 준다.

숱이 적거나 힘없이 처지는 속눈썹, 길이가 짧은 속눈썹 등 속눈썹 특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총 4종 맞춤형 제품과 브러쉬로 출시됐다. 뭉침 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올 인 볼륨’, 원하는 컬을 디자인할 수 있고 긴 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올 인 컬링’, 쭉쭉 뻗은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올 인 롱래쉬’, 속눈썹 틴트나 워터프루프 픽서 등으로 활용 가능한 ‘틴트 픽서’가 준비됐다.

아이젠버그, 럭셔리 추석 선물 세트 출시


아이젠버그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은 물론 연령대별 추천 구성으로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쫀쫀한 젤 제형으로 주름과 요철을 감춰주고 광채를 부여하는 '유스 엘릭시르'와 파운데이션 제품이 포함된 ‘베이스 메이크업 세트’, 명절 피로를 해소하고 피부결과 얼굴선을 촘촘하게 정돈해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주는 '퍼밍 리모델링 마스크 세트'는 연령대에 관계없이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다. 해당 선물 세트 구매 시 다양한 샘플과 파우치 등 풍성한 기프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향수 커플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젠버그의 커플 향수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사쉐 10종이 증정된다. 획기적인 콘셉트로 젊은층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젠버그 향수 제품은 남녀 각 5종씩 커플 구성이 가능해 딸과 사위, 아들과 며느리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키엘, 추석 선물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 출시


키엘이 풍성한 한가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베스트 안티에이징 제품 2종으로 구성된 ‘스마트 안티에이징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구성돼 있다. ‘수퍼 스마트 크림’은 주름, 리프팅, 탄력, 피부 결, 보습 등 5가지 피부 노화를 한 번에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풍부한 영양분을 지닌 아이리스 꽃 뿌리 추출물을 함유해 화사하게 피어나는 어린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이 외에도 ‘스마트 안티에이징 세트’를 포함해 총 7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환절기 보습 관리를 위한 ‘울트라 촉촉 세트’와 ‘수분 보호 세트’, 남성 라인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맨즈 베이직 세트’와 달콤 바디 세트’, ‘핸드 앤 립 세트’ ‘손상 보호 헤어 세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러쉬, ‘뉴 기프트 박스’ 출시


러쉬가 추석을 맞이해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뉴 기프트 박스(New Gift Box)를 출시했다.

러쉬만의 특별함이 물씬 풍기는 4가지 종류의 개성 넘치는 ‘뉴 기프트 박스 (New Gift Box)’는 낱개의 작은 제품을 담을 수 있는 앙증맞지만 시크한 ‘마이크로 박스(Micro Box)’,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 같은 느낌의 ‘포레스트 박스(ForRest Box)’,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위트 넘치는 ‘서프라이즈 박스(Surprise Box)’, 핑크 빛 감성에 젖어 드는 ‘올 포유 박스(All for you Box)’ 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새로운 이 박스는 재사용이 가능하게끔 쉽게 찢어지거나 종이가 터지는 현상, 포장 시 손이 베이는 일 등을 최소화하고 선물을 받은 후에도 다른 용도(소품 보관 및 장식용)로 더 오랫동안 재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기프트 박스에 코팅 처리를 해 튼튼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뷰티신상] 촉촉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사수하기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