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뷰티 프로모션

2015-10-09 02:19:07

[최우진 기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뷰티업계도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10월.

10월 중순으로 향하는 시기에 뷰티 브랜드에서 준비한 캠페인에 참여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까지 구입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브랜드들이 준비한 입점 기념 이벤트, 서포터즈 모집, 고객 감사 이벤트, 전시에 참여해 각종 할인, 증정 아이템을 받아보자.

끄렘 시몽,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할인, 증정 이벤트 진행


끄렘 시몽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전 품목 30% 할인 행사와 함께 스타터 킷과 핑크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일명 ‘전설크림-끄렘 유니버셀’을 비롯해 놀라운 효과로 각종 매거진에서 극찬한 ‘슬리핑 마스크’,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 해주는 ‘엑스폴리에이팅 스크럽’ 등 베스트 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멜비타, 삼성역 파르나스 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멜비타(Melvita)가 삼성역 파르나스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파르나스 몰에 입점한 멜비타는 입지 특성을 살려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피부 고민에 따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동선으로 DP 되어있으며 브랜드 상징인 헥사고날 모티브와 유기농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신하는 식물이 곳곳에 배치되어 인상적이다.

멜비타는 삼성역 파르나스 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제품 구매 시 브랜드 베스트 셀러인 ‘로즈 에센스 워터’와 ‘아르간 오일’ 2종 키트를 에코백 또는 화분과 함께 제공하는 동시에 파르나스 몰에서 발행하는 모든 영수증에 ‘아르간 오일’ 교환 쿠폰을 첨부하는 이벤트를 10월18일까지 진행한다.

바이오-오일, ‘임산부 서포터즈’ 모집


바이오-오일이 ‘바이오-오일 임산부 서포터즈 6인’을 10월11일까지 모집한다.

바이오-오일 임산부 서포터즈는 개인 SNS 활동을 하고 있는 임신 15주차 이상의 2030 임산부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임산부 서포터즈에 선정된 6명에게는 임신 기간 동안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오일’ 60ml와 125ml 세트를 3개월간 매월 무료로 증정하며 임산부 뷰티클래스와 임산부 스파, 임산부 발레 수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만원 상당 출산 선물과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개인 SNS에 올린 글들을 모아 태교 다이어리로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는 이름, 연락처, 거주지역, 임신 주차, SNS 주소 등을 적어 바이오-오일 공식 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포터즈 당첨자는 10월13일에 발표되며 3개월 동안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서포터즈 미션 활동을 펼치게 된다.

벨포트, 론칭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벨포트가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10월9일부터 25일까지 1년여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인기 입점 브랜드 제품을 10~50%까지 할인하고, 구매 고객을 위하여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벨포트의 인기 상품을 모은 행운의 추첨 선물 세트이다. 벨포트 로드샵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 돼 있어 조기에 소진 될 수 있다.

블라블라 베이비,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블라블라 베이비가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매우 특별한 행사로 블라블라 베이비 온라인 몰에서 10월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자극 바디 워시 ‘버블 샴푸 앤 바디워시’와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튼튼하게 가꿔주는 ‘샌드위치 베이비로션’을 포함, 전 품목에 대해 30%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2015년 마지막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가 10월10일까지 전 품목(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2015년 마지막 ‘스킨푸드 빅세일’을 실시한다.

‘스킨푸드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과 상관 없이 모든 회원이 20~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빅세일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벤느, ‘피부 리스타트’ 캠페인 진행


아벤느가 10월 한달 간 예전 같지 않은 피부를 건강하게 변화 시키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의미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주력 제품인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의 가격 인하를 포함한 ‘피부 리스타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피부 리스타트(Re-Start)’ 캠페인은 0% 방부제로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내는 제품인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을 메인으로 외부 자극으로 무너져가는 피부를 되돌리기 위한 올바른 케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아벤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피부의 건강한 변화를 알리는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0% 방부제의 비밀을 공유하는 이벤트, 피부 리스타트를 위한 7일 액션 플랜 공유 등을 포함한 통합적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솝, 아티스트 데이먼 코왈스키와 콜라보레이션 전시 공개


이솝(Aesop)이 아티스트 데이먼 코왈스키와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에서 특별한 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 제목은 ‘푸른 길들: Blue Ways’로 데이먼 코왈스키가 방콕에 머물 당시 정원의 난초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과 주로 청색, 회색 그리고 청록색 등 쿨톤을 주요 색감으로 선정했다. 이번 전시는 100점에 달하는 작품을 3개의 나무 패널에 붙여 보여지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클라리소닉,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10일 간 팝업 스토어 오픈


클라리소닉이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10월9일부터 1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클라리소닉은 서울 경기 지역 외 지방 거주 고객들도 일명 ‘물살 모공 샤워’라 불리는 초당 300회 좌우 모션의 소닉 음파 기술을 통해 뛰어난 저자극 딥클렌징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작년 부산에 이어 지방에서는 두 번째로 창원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창원점 팝업 스토어에서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상당 정품 브러시와 세안용 헤어 밴드, 여행용 클렌징 백을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1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는 올바른 세안법 소개와 소닉 클렌징 시연 등 ‘클라리소닉 포디움쇼’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클리오, 온라인 직영몰 통해 전 품목 30% 할인


클리오가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온라인 직영몰 클럽클리오를 통해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클리오를 비롯해 페리페라, 구달의 인기 제품을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10월11일까지 진행 되며 매일 매일 발급되는 ‘블랙 쿠폰’으로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얼마 전 KBSW 뷰티바이블에서 조여정의 3.3.3 꿀피부 노하우로 소개돼 큰 화제가 된 구달 ‘수분장벽 크림’과 대세 아이돌 배우 김소현 애정템 ‘잉크 드롭 비비’ 등 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뷰티신상] 내 피부에 ‘산소’ 공급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뷰티 줌인] 홍진영-서현-혜림, 女가수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