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리페라, 첫방송부터 완판 기록! GS홈쇼핑 2차 방송 확정

2015-10-09 02:20:30

[김희영 기자] 9월 첫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홈쇼핑 완판을 이끌었던 리페라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가 10월12일 GS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선보인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팜므파탈 이미지의 동안 여배우 이미숙을 메인 모델로 발탁한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 리페라(REPAIRA). 리페라의 다양한 제품 중 ‘살롱 투 고’ 라인의 대표 아이템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는 중년 여성들의 최대 고민이자 로망인 볼륨감 있고 윤기나는 셀프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야심차게 출시됐다.

일반적인 헤어 브러쉬와는 달리 다이아몬드 광채 에센스가 탑재되어 있어 빗질과 동시에 헤어 뿌리부터 모발에 건강한 탄력을 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에센스에는 다이아몬드 펄 성분, 블랙푸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발에 영양을 주고 동시에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를 준다.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는 롤 브러쉬에 광채 에센스가 고체 형태로 내장돼 있어 에센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슬라이딩 캡을 닫고 일반 롤 브러쉬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영양공급부터 볼륨 스타일을 한 번에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간에 간편한 빗질만으로 셀프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10월12일 GS홈쇼핑 방송에서는 다이아몬드 스타일 브러쉬 본품 2개, 에센스 리필 1개, 파우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상품평 작성 시 에센스 리필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자료제공: 리페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
▶ [뷰티신상] 내 피부에 ‘산소’ 공급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스타뷰티 줌인] 홍진영-서현-혜림, 女가수들의 ‘가을 메이크업’ 스타일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