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반짝 추위도 잊게 만드는 시선집중 프로모션

2015-11-03 09:33:20

[최우진 기자] 찜통 더위는 잠시, 11월 반짝 추위가 찾아왔다.

겨울의 시작을 앞두고 추위를 극복하는 방법도 각양각색.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시선 집중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반짝 추위와 맞먹는 신선한 프로모션에 참여해 11월을 따뜻하게 지내는 것은 어떨까.

증정 이벤트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행사, 샘플링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구입 시 저금통 증정 이벤트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이 겨울철 최강 보습크림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의 많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3종 중 하나를 구입 시 동일한 용기 디자인의 저금통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용 저금통은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그대로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친근감과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제품과 동일하게 3종으로 구성됐다. 시어버터의 원산지인 아프리카와 아프리카 여성을 모티브로 아프리카의 꽃, 나무, 풀을 배경으로 밤하늘을 나는 소녀의 꿈과 시어버터 열매를 자연이 주는 선물로 여기며 살아가는 아프리카 여성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에스닉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전해준다.

멜비타,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 진행


멜비타가 AK플라자 분당점에서 11월5일 일주일 동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1층에서 진행되며 일 한정수량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먼저 멜비타 행사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멜비타 오가닉’ 3종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에코화분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멜비타 베스트 2종 디럭스 샘플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피부가 건조한 가을철 필수아이템인 멜비타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아르간 오일’ 대용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즈 플로럴 워터’ 정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별 사은품 및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예정이다.

스킨푸드, ‘할로윈 캠핑’ 이벤트 실시


스킨푸드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가로수길 콘셉트 스토어를 새롭게 단장하고 ‘할로윈 캠핑’ 이벤트를 11월8일까지 실시한다.

‘할로윈 캠핑’ 이벤트를 위해 신사동 가로수길 콘셉트 스토어 전 층을 할로윈 콘셉트로 연출했다. 특히 옥상인 3층 시티 팜은 도심 속 할로윈 캠핑장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할로윈 텐트부터 호박등, 이색 모형까지 다채로운 공간 연출로 마치 동화 속에 들어간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2층 카페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한 프로모션 음료 ‘따끈달콤 호박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 1층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잔을 무료로 증정하며 1층 외부 미니버스에서는 ‘따끈달콤 호박라떼’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아비노, 건성피부를 위한 7만개 샘플링 이벤트 진행


아비노가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선보인다.

겨울을 앞두고 급격하게 차고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릴레이 샘플링을 진행한다. 10월부터 게릴라 형식으로 이어지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피부에 진한 보습을 제공하는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체험키트를 선착순 7만 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소셜 로그인을 이용해 간단한 정보 입력을 하면 선착순으로 샘플 배송이 진행 된다.

또한 친구를 이벤트에 초대 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정품을 증정하는 등 더욱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에센스, 코스메틱 뷔페 행사 개최


에센스가 왓슨스와 함께 11월6일부터 11일까지 코스메틱 뷔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코스메틱 뷔페 행사는 ‘에센스 런칭 1주년’과 ‘2015 왓슨스 HWB(Health, Wellness and Beauty) 베스트 브랜드 수상’을 맞아 기획된 행사로서 정해진 시간 안에 한 손으로 잡은 만큼의 브랜드 제품을 몽땅 가져가는 방식의 이벤트다.

행사 진행 매장 구매 고객은 3,000원에 뷔페 참여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참여 횟수에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일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 게임당 최대 6만원 상당 행운을 누릴 수 있다.

뷔페 행사와 더불어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개인 SNS에 현장 사진을 업로드 후 확인을 받으면 에센스만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지함화장품, 수능 합격 기원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 실시


이지함화장품이 코앞으로 다가온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을 기원하는 찹쌀떡과 새내기를 위한 새내기 기초 세트, 새내기 메이크업, 청소년 여드름 굿바이 화장품 세트를 구성해 11월8일까지 ‘수능 합격 기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일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이지함화장품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고3 수험생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필로소피, 한국 론칭 3주년 기념 특별세트 프로모션 진행


필로소피가 11월 한국 론칭 3주년을 맞이해 전국 필로소피 매장에서 특별세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개념 안티에이징 슬리핑 필 제품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 구입 시 함께 사용하면 좋은 ‘리뉴드 호프인어자 클렌저’, ‘리뉴드 호프인어자 오버나이트 크림’, ‘리뉴드 호프인어자 아이크림’,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홈필링 필 & 젤’ 총 4가지 제품과 필로소피 핑크 담요를 추가로 증정한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건조한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기기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을 대상으로 특별 가격 프로모션을 11월 한달 간 진행한다.

헤어 드라이어와 스트레이트너 등 총 2종을 보유한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라인은 수분 보호와 이온 컨디셔닝 기술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필립스 스마터 뷰티의 대표 헤어 제품 라인으로 개인 취향과 스타일링 기호에 따라 온도 및 바람세기(헤어드라이어만 포함) 조절을 가능하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헤어 드라이어’는 ‘모이스처 프로텍트 기술’이 적외선을 통해 모발에 가장 좋은 온도를 스스로 찾아 모발 속 수분을 지켜준다. 공기 배출구 중심부 있는 ‘모이스처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진단해 최적의 수분을 보존할 수 있는 온도로 자동 설정해 윤기나고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스트레이트너’는 초당 30번 모발 온도를 측정하는 ‘모이스처 프로텍트 센서’가 열판의 열을 조절해 꼭 필요한 열만 제공하는 방식으로 모발의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탄력 저하로 늘어지는 모공, 예방이 상책이다!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