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연말 빅 세일! 코스메틱 최대 50% 할인

2015-11-27 16:13:51

[임미애 인턴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스케일이 남다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2월을 맞아 소비자를 겨냥한 특별 콜라보레이션과 홀리데이 콜렉션 등 선물 공세가 한창이다. 11월 마지막 이벤트에서는 일년 동안 수고했다는 의미로 스스로에게 주는 작은 포상 혹은 친구와 연인,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된다.

‘빅 세일’이라는 명칭에 걸맞게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을 고려한 반값 쇼핑 혜택도 마련돼 있다. 론칭 기념 행사와 이색적인 기회가 주어지며 사전 신청 시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 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겨울철 피부를 위한 보습제품이 알뜰하게 갖춰져 있으니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자.

록시땅, ‘홀리데이 팝업 행사장’ 오픈


록시땅이 12월4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서 홀리데이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에르 에르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돼 더욱 풍성해진 이번 이벤트에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콜렉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NS 포토와 럭키 박스, 나를 위한 선물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경품 당첨자에 한해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홀리데이 설렘을 느끼며 리미티드 콜렉션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팝업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는 12월 말까지 총 4번의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곳에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준비 중이다.

랑콤, 연말 맞이 ‘홀리데이 세트’ 출시


랑콤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주변인에게 고마움을 전달해주는 홀리데이 세트를 선보였다.

12월25일 커플을 위한 ‘미라클 향수’는 신선하고 따뜻한 향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바디 제품으로 출시된 ‘미라클 향수 세트’와 ‘미니어처 향수 세트’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족에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및 기초 제품과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을 위한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도 준비됐다.

더불어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나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2종을 구입하면 레드와 골드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가 증정된다. 탄탄한 피부를 위한 ‘제니피끄 동안 세럼 세트’과 ‘압솔뤼 오일 세트’도 마련돼 있으며 ‘제니피끄 세럼 100ml’를 구입 시 홀리데이 듀오 파우치와 여행용 5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이지함화장품, 지스윙과 ‘뷰티라운드’ 진행


이지함화장품이 11월27일부터 12월13일까지 스크린골프업체 지스윙과 ‘뷰티라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스윙 회원은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회원 로그인 후 A 스트로크 및 대회 모드 등 모든 코스에서 18홀 라운드를 2회 이상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시상은 라운드 횟수 및 남녀 회원별 추첨을 통해 네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되며 총 1,030명에게 화장품 세트와 지스윙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18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틸라, ‘홀리데이 터치 업 서비스 진행


스틸라가 누구보다 화려하게 빛나고 싶은 여성의 마음을 담아 홀리데이 ‘터치 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매장 신규 고객 및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아이 브로우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하며 NC백화점 강남점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브라이트닝 UV 쉴드가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된다.

터치 업 서비스는 전국 스틸라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중요한 연말이나 모임에서 ‘터치 업 서비스’로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했다.

토니모리, ‘2일간 특별한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가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빅 세일’을 진행하며 베스트셀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로드숍 인생 아이템이라 불리는 ‘내추럴스 산양유 맑은 씨씨 크림’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가진 ‘아이톤 새도우’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반값에 제공된다. 더불어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보습 제품도 50% 저렴한 가격에 마련돼 있다. ‘립톤 겟잇 틴트’는 20% 낮은 가격에 확인 가능하며 ‘비씨데이션’과 ‘비씨데이션 올마스터’는 4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빅 세일은 기존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 또한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라우쉬, ‘올리브영 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라우쉬가 12월1일 올리브영에 단독 론칭하며 12월 한달 간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자극받은 두피와 손상된 모발을 위한 헤어 케어 전 제품이 마련돼 있다. 그중 ‘스위스 허벌 케어’라인은 자외선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전달해주는 아이템이며 ‘윌로우바크’는 약해진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더불어 지성 두피를 위한 라인과 염색 등 화학적 시술로 손상된 머릿결에 좋은 제품이 구비돼 있어 여러 가지 증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연말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김효진-윤아, ‘센스 UP!’ 공항 패션뷰티 스타일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