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특별한 기회, 겨울 맞이 프로모션 실시

2015-11-30 21:34:25

[임미애 인턴기자] 일년에 두 번 없는 독특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히 아이템 홍보를 위해 저렴하게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니다. 소외된 대상과 특별한 날을 대중에게 인식시키고 국내 코스메틱 업계를 더욱 번창시키기 위한 노력이 깃들어있다.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제품과 행사에 담긴 의미를 확실히 전하고자 하며 참여 고객에게 감사 의미로 겨울 시즌 아이템을 선사한다.

더불어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랜덤 박스를 선택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주어지고 셀프 뷰티 영상을 공개해 집에서도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추가로 피부와 모발에 좋은 베스트셀러 제품이 할인된 가격에 마련돼 있으니 참여해보자.

맥, 엠넷과 ‘공동 캠페인’ 진행


12월 1일 세계 에이즈 날을 맞아 맥과 엠넷이 공동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에이즈에 대한 편견을 줄이기 위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2’의 트루디, 헤이즈, 캐스퍼와 함께 랩과 뮤직비디오가 제작됐다. 에이즈 인식 개선 메시지가 담긴 음원과 영상은 엠넷 TV 와 유투브, SNS를 통해 공개된다. 트루디는 “제가 받은 관심과 사랑을 랩으로 보답하고 싶다. 편견과 차별로 더욱 고통받는 에이즈를 제대로 알려주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 고 밝혔다.

한편 브랜드는 12월1일을 맞아 ‘비바글램 립스틱’과 ‘비바글램 립글로스’ 판매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에이즈 치료와 예방을 위해 사용되며 청소년의 올바른 성문화 정착과 성교육 사업을 지원하는데 보태진다.

모로칸오일, ‘살롱 릴레이 프로모션’ 실시


모로칸오일이 12월부터 서울 강남지역 주요 살롱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지역별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거나 헤어 시술을 받은 고객 중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는 분에게 ‘오일 트리트먼트 미니 사이즈’를 선사한다. 또한 미니 사이즈 공병을 갖고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재 방문해 정품을 구매하면 공병과 동일한 제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해당 제품은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헤어 오일로 탈색 및 퇴색을 방지해주는 아이템이다.

조성아22, ‘HDC 신라 면세점’ 입점


조성아22가 12월24일 HDC 신라 면세점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입점 기념으로 브랜드는 국내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운스 업 팩트 XS’ 등 다양한 제품을 국내외 고객에게 선보인다. 국내에서 200만 개 이상 판매된 ‘바운스 업 팩트 XS’는 수분은 유지하면서 과도한 유분과 피지를 잡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를 선사하며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형 신흥 면세점에 입점을 가속해 나갈 것이며 ‘메이크업은 즐거운 놀이다’는 뷰티 철학으로 한국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것이다”고 전했다.

필립스, ‘셀프 뷰티 케어 영상’ 제작


필립스코리아가 태와선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사용법이 담긴 셀프 뷰티 케어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에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마사지법이 담겨있으며 셀프케어로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재현해준다. ‘작은 얼굴과 V라인’, ‘불독살 리프팅 붓기 제거 마사지’ 등 총 4개의 주제로 제작됐으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12월6일까지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미스트와 뷰티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딥 클렌징과 탄력 마사지, 아이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 모션이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며 분당 750회 마사지 효과와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붓기를 진정시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크리니크, ‘핑크데이즈’ 캠페인 실시


크리니크가 베스트셀러 ‘핑크수분크림’을 기념해 ‘핑크데이즈’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11월27일부터 12월6일까지 브랜드 매장에서 핑크를 주제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탁월한 보습 효과를 주는 ‘모이스처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를 구매하면 분홍색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간 핑크 럭키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핑크 수분크림’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해당 제품 사용 후 공병을 가져올 시 동일한 제품을 제공하는 ‘마이 퍼스트 핑크’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12월1일부터 3일까지 핑크 아이템을 지니고 브랜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핑크 수분크림 샘플’을 선사한다.

알제니스트, 롯데 영등포점에 ‘1호점 오픈’


알제니스트가 11월27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1호점을 오픈했다.

신규 매장은 ‘첨단 생명 공학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브랜드’ 콘셉트를 살려 심플하고 깨끗한 블랙&화이트 컬러로 꾸며졌다. 안티 링클, 멀티 퍼펙팅, 퍼밍&리프팅, 리페어링, 지니어스 라인 등 브랜드 전 라인이 마련돼 있다.

12월 말까지 샘플 증정, 세트 할인 등 푸짐한 사은 이벤트가 진행되며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미니 샘플 3종’을 제공한다. 2개 이상 구매하면 ‘알제니스트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토너 정품’가 선물로 주어지며 10% 할인된 ‘골드 오일 세트’와 ‘지니어스 세트’를 구입 시 ‘퓨리파잉 앤 리플레니싱 클렌저 정품’이 증정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소이, 로즈세럼 뒤잇는 로즈토닉 출시!
▶ [뷰티이벤트] 추운 겨울, 사랑 가득한 프로모션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스타★과거VS현재] 일자눈썹-블론드헤어로 몰라보게 예뻐진 소녀시대 효연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