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파격적인 가격에 한정판 선물까지!” 화끈한 프로모션 실시

2015-12-12 15:22:08

[임미애 인턴기자] 평소 갖고 싶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싼 게 비지떡이다” 속담은 잠시 접어두자. 이번 뷰티 브랜드가 준비한 프로모션에서는 정가에 판매되는 아이템 품질과 동등한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특별한 설렘이 담긴 포장 서비스 및 혜택이 증정돼 더욱 풍성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다.

더불어 인기 있는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파우치가 주어지고 유럽 여행 티켓을 받을 수 있는 화끈한 찬스가 주어진다. 반값에 뷰티를 챙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와 특별한 선물이 증여되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미샤, ‘윈터 빅 세일’ 실시


미샤가 1,3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미샤와 함께 하는 빛나는 겨울’을 주제로 전국 매장과 뷰티넷에서 12월10일부터 7일간 진행된다.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마련돼 있으며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반값에 제공된다.

더불어 한방 시리즈 ‘금설 기윤 에센스’, ‘금설 기윤 진 크림’ 등과 ‘예현’라인 유액과 수액, 크림, 마스크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확인 가능하며 인생템 ’초보양 비비크림’과 ‘컬러빔 블러셔’, ‘초공진’ 시리즈가 최대 30% 낮은 가격에 판매된다.

스킨푸드, 12월 ‘멤버십 데이’ 실시


스킨푸드가 12월10일부터 12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하는 ‘1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멤버십 데이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면 일반, VIP 등 4단계로 구분된 회원 등급에 맞춰 15~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중에 새롭게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파우더룸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크림’과 꿀찬 피부로 가꿔주는 ‘로열허니 에센셜 토너’, ‘로열허니 에센셜 에멀전’, ‘로열허니 에센셜 퀸스 세럼’이 파격가에 준비돼 있으며 ‘원 포 아이’와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워터프루프 라인 앤 섀도우’도 특별한 가격에 확인 가능하다.

벨포트, ‘2015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 진행


벨포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월31일까지 오모로비짜, 보테가 베르데 등 10여 개 인기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는 ‘2015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모로비짜는 레드&골드 패키지로 X-MAS 분위기가 느껴지는 ‘골드 페이셜 컬렉션 세트’를 판매한다. 해당 세트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으며 ‘골드 플래시 퍼밍 세럼’과 회복 크림 ‘골드 레스큐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보테가 베르데는 바디로션과 샤워젤이 포함된 3종 세트와 매혹적인 향이 담긴 ‘블랙 매그놀리아 EDT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기프트 세트 구매 시 무릎 담요가 제공되며 멤버십 가입 회원에게는 25일까지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준다. 또한 31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기프트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선사해 더욱 정성스럽고 특별한 선물로 만들어준다.

롭스, ‘시니컬 토끼 파우치’ 증정 행사


롭스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인기 캐릭터가 새겨진 ‘시니컬 토끼 파우치’를 증정한다.

12월14일부터 25일까지 매장에서 3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파우치가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증정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시니컬 토끼 파우치’에는 화장하고 운동하는 토끼가 귀엽게 표현돼 있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 배색으로 에지 있는 감각을 더했다.

한편 시니컬 토끼는 11월 브랜드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질레트, ‘플렉스볼로 면도하고 런던 가자!’ 이벤트 진행


질레트가 ‘007 스펙터 한정팩’을 많이 사랑해준 소비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플렉스볼로 면도하고 런던 가자!’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질레트 007 스펙터 한정팩’ 출시를 기념하고 ‘007 스펙터’ 영화 여운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1등 당첨자에게는 5박 6일 일정으로 영화 촬영지 런던과 로마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2등에게는 ‘플렉스볼 면도기 & 액션캠 세트’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게시물이 기재된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용 중인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 사진을 @질레트코리아 태그와 함께 댓글 달면 참여 가능하고 제품의 장점 언급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올리브영, ‘스마트 영수증’ 서비스 실시


올리브영이 구매 영수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영수증’ 서비스를 12월 10일 선보인다.

CJ ONE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한 ‘스마트 영수증’은 최근 3개월간 매장에서 구매한 내역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따라서 종이 영수증 분실 시에도 교환 및 환불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번거롭게 영수증을 일일이 챙길 필요도 없다.

더불어 월별 영수증 조회 서비스가 제공돼 자신만의 쇼핑 패턴과 지출을 쉽게 파악할 수 있고 회원에게 발급되는 이벤트 응모권과 1+1 및 할인 쿠폰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스마트한 쇼핑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뷰티신상] 뷰티 콜렉션으로 완벽한 연말 데이트 준비하기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
▶ [뷰티이벤트] 한정 기간 프로모션! “특가품을 잡아라”
▶ 태연-아이린 ‘닮은 꼴’ 스타들의 피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