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비너스(Venus) 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하다

2015-12-16 16:15:44

[임미애 인턴기자] 당신을 아름다운 여신으로 가꿔줄 다양한 아이템이 파격가에 마련됐다.

KBS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신민아는 체중 감량을 통해 예뻐지고 있다.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보조개를 찾고 비너스가 된 신민아를 보며 많은 시청자들이 다이어트를 결심했을 터.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라는 말처럼 살을 빼면 더 아름다워질 수 있다. 하지만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느냐에 따라 외모는 바뀐다는 사실.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는 여러 가지 컬러와 부수적인 아이템이 필요하다. 하지만 각각의 제품을 모두 정가에 구입하기 부담스러워 뷰티에 변화를 주지 못했다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풍성한 구성품 및 럭셔리한 팩킹, 정품 못지않은 사은품을 할인된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오제끄, ‘미(美)친 뷰티박스’ 판매


오제끄가 본품 하나 가격에 다양한 정품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 ‘미(美)친 뷰티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14일부터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박스에는 기초, 메이크업, 헤어-바디 아이템이 들어있다. 가격은 최대 68%까지 할인되며 저자극 클렌저 ‘리치리치 페이셜 폼’, 리프팅과 모공관리가 가능한 ‘오마이페이스 스프레이 세럼’, 얼굴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울트라 하이드로 멜팅 밤’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색조화장품 세트 ‘미(美)친 메이크업’ 박스에는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패키지로 들어있고 헤어와 바디 라인 ‘미(美)친 헤어&바디’ 박스는 건강하고 촉촉한 머릿결을 위한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생블랑쉬,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생블랑쉬가 12월21일부터 2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생블랑쉬 타임 키트’는 ‘타임 프리즈 에어 브러쉬’와 ‘타임캡슐 앰플’로 구성돼 있다. 분사 도포 방식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굴곡진 얼굴에도 빈틈없이 도포 가능하며 손과 피부 접촉을 최소화해 트러블 발생 위험을 낮췄다.

주름개선과 미백, 리프팅, 보습을 중점적으로 관리하도록 제작됐으며 함유된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3중 배합된 펩타이드가 탄력 증진에 우수한 효과가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샘케이, 롭스와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샘케이가 롭스와 함께 ‘2016년 리뉴얼 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2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롭스 매장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새로운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크림’ 구매 시 ‘샘케이 훼이셜 토너’ 정품을 제공한다. 해당 크림은 비타민C 안정화 기술로 피부 진피층까지 성분을 전달해주고 탄력과 톤을 동시에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서운 칼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보습이 절실해지는 겨울철을 맞아 준비됐다. ‘VC캡슐™ 컨센트레이트 크림’으로 겨울철 보습 및 탄력을 챙기고 건강하고 자신 있는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리브영, ‘2015 걸스 에듀케이션 캠페인’ 전개


올리브영이 유네스코와 함께하는 ‘걸스 에듀케이션 캠페인’을 본격 전개하며 기부 아이템 ‘2016 올블링 다이어리’를 출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CJ그룹이 유네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개발도상국 소녀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6 올빌링 다이어리’는 홀로그램 고급 원단으로 디자인돼 소녀의 반짝이는 내일을 형상화했고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을 응원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다이어리에는 일정 기간 내 사용 가능한 쿠폰이 내장돼 있고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한 스케줄러 및 메모 공간 등으로 알차게 구성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2월14일부터 소진 시까지 1천원에 판매되며 판매금 전액은 소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쓰인다.

컷앤컬, ‘스타일 위크 청담 2015’ 개최


컷앤컬이 12월18일부터 31일까지 국내 대표 프리미엄 살롱 9곳과 ‘스타일 위크 청담 2015’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프리미엄 숍의 스타일링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과정은 원장, 부원장, 실장, 팀장급 헤어 디자이너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한다. 더불어 모든 고객에게 유명 헤어&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더불어 우수 고객은 강남구청이 후원하는 애프터 파티에 참석 가능하며 시술 서비스 참여 및 예약, 확인, 구매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곰, ‘텐 바이 텐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라곰이 감성 디자인 쇼핑몰 ‘텐 바이 텐’에 입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폼 클렌저와 미스트, 크림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배송과 함께 5%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셀러스 미스트 토너’와 피부 보습을 책임지는 수분크림 2종이 담긴 ‘시스루 샘플 파우치’가 증정되며 기대되는 아이템 평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선물이 주어진다.

‘셀러스 미스트 토너’는 메이크업 시 미스트를 얼굴 전체에 뿌리고 파운데이션을 흡수시키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습을 강조한 다양한 스킨케어와 클렌징 제품을 차례차례 선보이며 더욱 많은 곳에서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리엔케이, ‘연말 젠틀맨’ 프로젝트 진행


리엔케이가 12월 한 달 동안 MINI 도이치모터스와 ‘연말 젠틀맨의 완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에 젠틀맨이 되기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개하고 명품 화장품과 자동차로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MINI 미러 붐 스피커’와 ‘뉴 미니 클럽맨 시승권’이 증정되며 시승 행사 참여 시 베스트셀러 4종과 바우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젠틀한 인상과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을 평소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젠틀맨 콘셉트와 잘 부합해 프로젝트를 추진했다”고 전했다.

스킨푸드, ‘해피 윈터 텀블러’ 증정 이벤트 실시


스킨푸드가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위해 ‘해피 윈터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15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텀블러를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에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딥 레드와 산타를 형상화한 이미지가 화이트 컬러로 새겨져 있으며 포근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5년 브랜드를 아껴주신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킨푸드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해피 윈터 텀블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달팡, ‘인스티튜트 서울’ 오픈 행사


달팡이 인스티튜트 오픈 행사를 12월10일과 11일에 진행하며 럭셔리한 트리트먼트 룸을 첫 공개했다.

트리트먼트 룸에서는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고 향기로운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묻어나는 방이다. 화이트와 실버 톤으로 꾸며진 깨끗한 디자인은 몸과 마음을 릴랙스 시켜주는 포인트. 이곳에서는 뷰티 테라피스트가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선사해 정신적, 육체적으로 웰빙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브랜드 대표 제품 ‘8 플라워 넥타 아루 마틱 케어’를 모티브로 한 트리 장식과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재즈 공연, 캘리그라피 카드 서비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그라함스, ‘연말 특별 선물 세트’ 이벤트 실시


그라함스가 연말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트 상품을 마련했다.

12월31일까지 연말 선물 세트 5종이 파격가에 판매되며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사실. 더불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섯 가지 ‘연말 할인 세트’는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와 ‘내추럴 바디워시’ 등 알차게 구성돼 있어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에게 주는 선물용으로 좋다.

특히 ‘연말 할인 세트 2’에는 ‘내추럴 키즈 크림’과 ‘내추럴 키즈 바디 앤 배스 오일’이 포함돼 영·유아를 위한 상품으로 제격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
▶ [#스타 #헤어] ‘응답하라 시리즈’ 주인공들의 여심 저격 헤어스타일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뷰티신상] 12월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