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외모 자신감 업그레이드

2015-12-21 17:33:50

[최우진 기자] 여성이라면 누구나 관심 갖는 새로운 뷰티 아이템.

자신의 외모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업그레이드시켜 줄 화장품은 여성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시킨다. 이러한 기대 심리를 반영해 뷰티 브랜드가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한층 높여주는 새롭고 효과 만점인 아이템을 출시했다.

페이스 오일부터 바디케어, 향,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새롭게 준비된 스페셜 에디션을 활용해 라이프 스타일을 한껏 높여보자.

SK-ll, ‘미라클 오일’ 출시


SK-ll가 2016년 1월 첫 신제품으로 황금비율로 완성된 SK-ll ‘미라클 오일’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오일과 피테라™가 61.8 대 38.2의 황금비율로 이뤄져 강력한 보습과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오일과 피테라™의 두 성분이 가장 알맞은 비율로 구성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본연의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미라클 오일’에 61.8%의 비율로 함유된 6가지 천연 힐링 오일 콤플렉스는 전 세계 각지에서 귀하게 공수된 천연 성분들로 강력한 보습과 건강한 윤기를 함께 제공 한다.

힐링 오일 콤플렉스는 단백질과 오메가3 등의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해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줄 아보카도 오일, 피부 흡수력이 뛰어난 호호바 오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스쿠알란과 쌀겨 오일, 천연 피지막을 형성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올리브 오일, 피부의 건강한 각질층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라이스스테롤 에스테르 성분으로 채워져 있다.

이니스프리, ‘마이 바디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의 감각적인 향으로 나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마이 바디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이 바디 라인’은 시더우드, 다프네, 가드니아 등 제주 자연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를 시트러스, 프루티, 플로랄, 파우더리 총 4가지 계열의 향으로 담아냈으며 클렌저 10종과 로션 10종으로 구성됐다.

풍부한 향의 ‘마이 바디 바디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건조함 걱정 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마이 바디 바디 로션’은 수분을 꽉 잡아주는 라이트 제형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주는 고보습 제형으로 나눠져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향 안정화 에멀전 기술로 바르는 순간 향이 풍부하게 전해져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딥티크,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출시


딥티크가 올 겨울 특별한 연물 선물로 아티스트 줄리앙 콜롬비에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을 출시한다.

상상의 숲을 담은 우드 계열의 세가지 홀리데이 리미티드 캔들은 싸뺑(Sapin), 리퀴담바(Liquidambar), 올리방(Oliban) 세 가지로 구성된다. 딥티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 감각적인 향은 신비로운 숲과 풍성하게 우거진 정글을 예술로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 화가 줄리앙 콜롬비에(Julien Colombier)와의 협업으로 탄생됐다.

이번 캔들의 향은 예술가가 창조한 매혹적인 레드 컬러에 조향사의 상상력이 더해진 푸릇한 리퀴담바의 무성한 나뭇잎 향, 푸른 석양이 지는 순간 마주한 숲 속의 작은 길이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올리방 레진의 고귀하고 우아한 향, 가시나무 가지에 걸린 황금빛 구술처럼 시트러스 껍질과 소나무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프레쉬한 향으로 확인할 수 있다.

멜비타, ‘아르간 & 로즈힙 바디버터’ 2종 출시


멜비타가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고 건조해지는 겨울철 오일 in 버터 텍스쳐가 피부 본연의 유, 수분 보호막을 강화시켜 수분손실을 방지해주는 ‘아르간&로즈힙 바디버터’ 2종을 선보인다.

‘아르간&로즈힙 바디버터’는 유니크한 오일 in 버터 텍스쳐로 오일리한 느낌 없이 기존 오일의 깊은 보습력과 재생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특히 베스트셀러 오일인 100% 오가닉 아르간 오일과 로즈힙 오일을 각각 함유해 2가지 종류로 선보이는 바디버터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녹아 들어 벨벳과 같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르간 바디버터’는 오가닉 아르간 오일, 시어버터, 비즈왁스의 함유로 거칠고 영양이 부족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깊은 보습력을 선사해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로즈힙 바디버터’는 오가닉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깊은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제품이다. 페미닌한 플로랄 향이 산뜻하고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해준다.

베네피트, 아토마루와의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갤 아람’ 출시


베네피트가 디자이너 인형 브랜드 아토마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갤 아람’(Benegal Aram) 박스를 출시한다.

베네피트 이미지를 담은 아토마루의 도란도란 인형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당돌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는 ‘베네갤 아람’으로 재탄생했다. 베네갤 아람의 메이크업은 베네피트 베스트셀러인 ‘김미 브라우’와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단델리온’, ‘차차틴트’ 등으로 세련되고 사랑스럽게 표현했으며 입술은 ‘베네밤’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여기에 ‘베네밤’의 컬러인 레드 원피스와 풍성하게 올려 묶은 당고 머리 스타일링으로 발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베네갤 아람 박스’는 베네갤 아람 인형과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 및 소품을 비롯해 베네갤 아람에 영감을 준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티드 립밤 ‘베네밤’ 정품과 미니어처 립밤 DIY 키트 2장으로 구성됐다.

스위스퓨어, ‘토닝 래디언트 CC크림’ 출시


스위스퓨어가 ‘토닝 래디언트 CC크림 SPF30/PA++’을 출시했다.

‘토닝 래디언트 CC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연스러운 잡티 커버와 피부관리가 동시에 가능하다. 특히 핑크 베이스와 다양한 화이트닝 성분의 시너지로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촘촘한 미립자 파우더가 부드러운 크림 속에 녹아 있어 사용이 간편하며 피부 밀착력이 뛰어나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신제품에는 피부 미백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됐다. 식물성 콜라겐 성분인 흰목이 버섯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보강하고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산자나무 열매 추출물은 생기를 부여한다. 알프스의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인한 것으로 유명한 에델바이스 꽃잎수도 43% 함유돼 푸석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온뜨레, 오가닉 아이 케어 2종 출시


온뜨레가 눈가의 모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오가닉 아이 케어 2종인 ‘에키아 올인원 아이 컨투어 밤 및 아이리드 퍼밍 세럼 by 온뜨레’를 선보인다.

눈가의 순환을 촉진하는 에키아 아이 컨투어 밤과 매끈하고 촉촉한 눈가로 가꿔주는 에키아 아이리드 퍼밍 세럼은 아마존 열대 우림의 생명력을 담은 ‘드래곤 블러드(용혈수)’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약한 눈가의 피부층을 탄탄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촉촉하게 관리해 하루 종일 생기 넘치는 인상으로 만들어준다.

‘에키아 리바이탈라이징 올인원 아이 컨투어 밤 by 온뜨레’는 눈가의 혈액 순환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며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돼 눈 밑 피부 밀도를 탄탄하게 만들어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눈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에키아 아이리드 퍼밍 세럼 by 온뜨레’는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돼 수분 유지력을 강화해주며 카라기난 추출물과 히아루론산 등이 함유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입큰, ‘트윙클 아이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입큰이 화려한 펄로 연말 스페셜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좋은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인 ‘트윙클 아이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트윙클 아이즈’의 연말 한정판으로 장미 빛과 골드 컬러를 모티브로 기획됐다. 평상시에 사용하기 좋은 브라운과 버건디 컬러는 젤 펜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기에 적합한 은은한 로즈 골드와 레드 컬러는 크리미 펄 아이섀도우 타입으로 출시됐다.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펜슬과 아이 섀도우 색상의 믹스 앤 매치에 따라 청순한 눈매부터 고혹적인 파티 룩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에 섬세함을 더해 주는 펜슬 샤프너와 스폰지 팁을 장착한 것도 또 다른 장점. 특히 스폰지 팁은 아이라인을 그린 후 라인을 정리하거나 크리미 펄 아이섀도우를 바른 후 펴 바르는 용도로 활용 가능해 메이크업의 완벽함을 한층 더 높여 준다.

클라리소닉,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 출시


클라리소닉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 두 번째 한정판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Aria)’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최근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로 출시 한달만에 완판 행진이 예상되는 키스 해링 러브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 더욱 특별하고 럭셔리한 느낌의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를 출시하게 됐다.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는 모든 피부용 브러시가 장착된 아리아(Aria) 기기와 리프레싱 젤 클렌저, USB 자석 충전기, 충전 거치대가 기본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키스 해링 러브 스페셜 에디션과 동일한 ‘러브(LOVE)’ 작품이 프린팅 된 방수 파우치가 함께 구성돼 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기념일에 소중한 지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페리페라, ‘홀리 딥 잉크 브로우’ 출시


페리페라가 틴트한 듯 또렷한 동안 눈썹을 완성하는 ‘홀리 딥 잉크 브로우’ 를 출시했다.

한 방울로 끝내는 ‘홀리 딥 잉크 브로우’ 는 한 번만 그려주면 하루 종일 컬러가 지속되는 초강력 아이브로우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훈녀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물, 땀, 피지에 강한 롱라스팅 폴리머가 워터파크, MT, 찜질방 등 그 어떤 상황에서도 강력하게 눈썹을 고정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블랙베리 콜라겐을 비롯해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는 호호바 오일, 판테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눈썹모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파라벤 마스크 팩’ 무조건 좋을까? 성분을 확인하자!
▶ [뷰티이벤트] 비너스(Venus) 아이템에 특별한 혜택을 더하다
▶ 연예계 엘프 외모 ‘태연-박신혜-이유비’의 광채 피부
▶ [스타뷰티 줌인] 문채원-지아-공효진, 은은한 윈터 메이크업 스타일
▶ 크리스마스 콘셉트! 태티서의 ‘눈꽃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