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밸런타인데이, 초콜릿과 함께하는 짜릿한 프로모션

2016-02-12 15:55:36

[임미애 기자] 2월14일 단 하루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달한 고백을 할 수 있는 날.

2월은 밸런타인데이가 있어 가장 로맨틱하고 달콤하면서도 선물 마련으로 고민이 많은 달이다. 수줍은 사랑 고백을 준비하고 있는 여성들과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사람들이 분주하게 지갑을 열고 닫는 요즘. 이에 맞춰 뷰티 브랜드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는 한정판 초콜릿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부터 연령대별 선호 뷰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까지 다양하게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50% 할인 행사와 직접 제품을 써보고 마케팅 아이디어와 후기를 등록할 수 있는 서포터즈 모집이 진행된다.

바비 브라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증정 프로모션’ 진행


바비 브라운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구매 고객에게 ‘아티제 초콜릿’을 증정하는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9만 원 이상 구매 시 ‘핑크 초콜릿 팔레트’를 받을 수 있고 20만 원 이상 구입 시 선착순으로 ‘하트 초콜릿’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아티제 매장에서는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립글로스 정품을 증정한다.

한편 브랜드는 2월 메인 컬러 테마로 레드&핑크 콜렉션을 출시하면서 카페 아티제와 초콜릿을 제작했다. 아티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핑크 초콜릿 팔레트’와 ‘하트 초콜릿’은 연예인, 블로거 등 SNS에 소개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바이오 오일, 왓슨스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기획 행사’ 진행


바이오 오일이 왓슨스와 함께 ‘바이오 오일 밸런타인데이 기획 행사’를 2월14일까지 진행한다.

지정된 왓슨스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바이오 오일 125ml’ 구매 시 60ml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이 좀 더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 오일’은 보습 유지 및 피부 손상 개선에 탁월한 멀티 오일 아이템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젠버그,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커플 향수 세트 이벤트’ 마련


아이젠버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추천하고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커플 향수 세트’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고급스러운 기프트 박스 포장 서비스가 주어진다. 또한 커플 향수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사쉐 10종’이 증정돼 감각적인 예술작품 패키지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향수 제품은 획기적인 콘셉트와 유니크한 향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로맨틱한 선물로 적합하다.

토니모리, ‘2월 빅 세일’ 실시


토니모리가 해피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진행한다.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립톤 겟잇 틴트’와 ‘립톤 겟잇 틴트 워터바’, ‘토니틴트’를 제외한 모든 립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비씨데이션 플러스’와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24시간 크림’ 또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고 1만 5천 원 이상 구입 시 신제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가 증정된다.

버츠비, 밸런타인데이 기념 ‘립 밤 1+1 행사’ 진행


버츠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립 밤 1+1 행사’를 2월15일까지 진행한다.

상큼하고 다양한 향을 가진 베스트셀러 ‘핑크 그레이프 후르츠 립 밤’과 ‘허니 립 밤’, ‘비즈왁스 립 밤’, ‘바닐라 빈 립 밤’, ‘코코넛 & 페어 립 밤’ 구매 시 다른 향기를 가진 아이템 한 개가 추가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커플 립 밤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할 수 있다.

미샤, 최대 50% ‘미샤데이’ 진행


에이블씨엔씨가 2월14일까지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메이크업 품목이 반값에 마련돼 있고 지속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시그너처 글램 아트 루즈’와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램 아트 글로스’, 속눈썹을 길고 탄력 있게 꾸며주는 ‘스파이더 래쉬 마스카라’등이 준비됐다.

더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줄 마스크팩 제품과 ‘프로큐어 인텐시브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센스풀 레이디 헤어 미스트’ 등 건강한 머릿결을 위한 헤어 아이템이 30% 할인되며 베스트셀러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와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킨푸드, 2월 ‘멤버십 데이’ 실시


스킨푸드가 2월10일부터 13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15~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라인’과 ‘로열허니 에센셜 라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라인’, ‘아르간 오일 헤어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2월이 봄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할인 품목을 예민한 환절기 피부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베네피트, 그루밍 족 위한 ‘발렌타인 브라우 이벤트’ 진행


베네피트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그루밍 족을 위한 ‘발렌타인 브라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남성 고객과 ‘원더 브라우 키트’를 동반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커플 키트’를 증정하는 내용으로 2월12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더불어 ‘원더 브라우 키트’ 구매 시 왁싱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커플 키트’는 남녀가 모두 사용하기 좋은 모공 스틱 ‘라이센스 투 블롯’과 라벤더 핑크빛의 ‘롤리 틴트’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한편 브랜드는 2월12일부터 21일까지를 ‘브라우 위크’로 지정해 브라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자외선 차단제 ‘드림 스크린’ 미니 사이즈를 증정한다.

존슨즈베이비, ‘수딩밤 윈터키트’ 기념 이벤트 진행


존슨즈베이비가 겨울 캠페인 ‘아기의 상상력은 겨울에, 빨간 볼은 수딩밤에게 맡기세요’를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육아 웹툰으로 유명한 ‘천천히 크렴’ 그림과 함께 제작된 파우치가 증정되며 아기 피부 걱정 없이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도록 보습 아이템 ‘수딩밤 윈터키트’가 한정판으로 준비됐다. 겨울 외출 편의를 고려해 휴대가 간편한 크기로 제작됐으며 파우치 안쪽에 ‘수딩밤’ 전용 포켓이 마련돼 보습을 수시로 챙길 수 있다.

이번 키트는 3월6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외출 필수 준비물 100% 당첨’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신청하는 모두에게 ‘수딩내추럴 로션’이 주어진다.

디엔컴퍼니, 이지프렌즈 3기 모집 실시


디엔컴퍼니가 이지듀 공식 서포터즈 ‘이지프렌즈 3기’를 모집한다.

‘이지프렌즈’는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서포터즈로 3월부터 8월까지 활동하며 총 20명이 선발된다. 매월 아이템 품평 및 블라인드 테스트, 온라인 후기 작성,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되고 활동 종료 후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피부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25세~40세 여성 중 월 1회 정기 모임에 성실하게 참석 가능한 사람은 모두 지원 가능하다. 2월29일까지 닥터스킨케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하면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3월7일에 발표된다.

어바웃미, ‘바이탈 프레쉬 바디 로션’ 체험단 10명 모집


어바웃미가 촉촉한 보습력과 함께 산뜻한 향기를 선사하는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 체험단 10명을 2월25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 한해 선발되며 신규 가입 시 참여 기회와 함께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한편 ‘바이탈 프레쉬 바디로션’은 산뜻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아이템으로 로즈메리 잎 추출물, 세이지 잎 추출물, 캐머마일 꽃 추출물 등 다양한 성분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신선한 프레시 시트러스 향을 가져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손끝★스타일] 밸런타인데이 맞이 달콤한 네일아트 완성하기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다솜-아이유, 영화 ‘동주’ 시사회 자리를 빛낸 ‘여신 미모’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