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16브랜드, 이사배와 함께 ‘제 1회 뷰티토크 생방송’ 진행

2016-08-19 19:04:07

[뷰티팀] ㈜CSA코스믹의 16브랜드(대표 조성아)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제 1회 뷰티토크를 진행한다.

첫 회를 맞이하는 이번 뷰티토크는 9월2일 밤 9시부터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방송되며 16브랜드 및 신제품을 소개하고 메이크업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6 메이크업 트렌드인 쁘띠 튜닝술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등 1∙2부에 걸쳐 진행된다.

뷰티토크는 프로듀서 조성아가 이끄는 쁘띠 튜닝 캠페인의 일환으로 첫 방송은 MCN 이사배와 함께한다. 조성아 대표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설명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사배가 자신만의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바일 제너레이션 브랜드인 16브랜드와 잘 어울려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사배는 이번 뷰티토크에서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 ‘구름크림 핑크톤업’ ‘핑거펜’을 활용한 혈색타투술, 코오똑술, 입술빵빵술 등의 메이크업 룩을 소개할 예정이다.

브랜드 측은 이번 행사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에서 ‘뷰티토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뷰티토크 초대장과 쁘띠 튜닝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며 이 밖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티징 영상 공유하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출처: 16브랜드)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