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보보경심 려’ 아이유, 제작발표회 속 ‘심쿵 메이크업’ 비법은?

2016-08-26 14:00:36

[우지안 기자] 가수 아이유가 SBS 월화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드라마의 여주인공 아이유는 21세기에서 고려 초기로 날아온 고하진역을 맡아 뭇 남자들의 마음을 휘어잡는 캐릭터로 분할 예정.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아이유는 드라마 속 캐릭터와 시대극을 감안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천연 화장품 브랜드 모델다운 잡티없이 화사한 피부에는 혈색을 살린 가볍고 산뜻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붉은 립을 포인트로 줘 아이유의 꿀피부를 더욱 부각시킨 것.

아이소이 관계자는 “아이유처럼 꿀피부 유지를 위해서는 평소 색조 메이크업 제품도 천연 제품으로 사용하길 권장한다”며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서는 아이소이의 커버핏 파운데이션과 함께 장밋빛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립 트리트먼트 밤으로 완성하면 초간단 트렌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평소 아이유가 쓰는 화장품으로도 알려진 아이소이는 기존 스킨케어 위주에서 벗어나 100% 천연 성분만을 사용한 색조 제품군을 출시해왔다. ‘색조 제품도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질 수 있다’는 약속을 걸고 앞으로도 계속된 연구를 통해 천연 유래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

이번 아이유 주연의 한국판 ‘보보경심 려’는 2011년 중국에서 제작돼 큰 성공을 거둔 드라마로 ‘태양에 후예’를 제치고 중국에 최고가 수출이 알려지면서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아이유가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소이 역시 올해 중국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과 맞물리고 있어 드라마를 통한 ‘아이유 효과’를 얼마나 거둘 수 있을지 해당 브랜드의 행보에 대한 관련 업계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