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피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생기-윤곽 살려주는 듀얼 스틱 출시

2017-03-09 10:33:52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사용자의 피부톤에 맞춰 얼굴에 생기를 부여하고 윤곽을 살려주는 ‘멀티플 듀얼 컨투어 스틱’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멀티플 듀얼 컨투어 스틱은 최근 피부톤과 정체성이라는 단어를 합쳐 소위 ‘톤체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자신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고 있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 웜톤과 쿨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최적으로 조합해 쉐이딩-하이라이터 및 블러셔-하이라이터 등 두 가지 제품을 스틱 하나에 담아냈다.

제품은 웜톤과 쿨톤에 따라 컨투어링과 스트로빙 스틱 각 2종씩 총 4종으로 구성돼있다. 베이스 메이크업 이후 웜톤이라면 1호 웜바닐라로 음영을 주고 코랄 블러셔와 골드 하이라이터를 더해주면 건강미 넘치게 연출할 수 있다. 쿨톤이라면 2호 쿨바닐라로 윤곽을 표현한 후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바르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슬림한 돔 형태라 콧대와 헤어라인 등 원하는 부위를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숨은 윤곽까지 찾아내준다. 여기에 깃털처럼 부드러운 밀착감은 물론 시어버터, 망고씨드버터, 호호바오일 등 식물성 보습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촉촉하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입체감 있는 얼굴을 간편하게 완성 가능하며 피부와 눈동자, 머리카락 등 신체 컬러와 조화를 이뤄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표현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