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싱그러운 봄 기운의 S/S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2017-03-13 10:02:39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그린과 핑크 등 자연에서 찾은 컬러로 물들인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7 S/S 메이크업 컬렉션은 미국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발표한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Greenary)’와 ‘핑크 야로우(Pink Yarrow)’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그리너리와 로맨틱한 느낌의 걸리쉬 핑크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으며 전속 모델 박혜수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손길로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사용감의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과 타투한 듯 생생한 컬러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주는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4가지 컬러 조합으로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는 ‘모이스트 엔젤 립밤’과 네일 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다.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의 그리너리 룩은 프로방스 에어스킨핏 오일 컨트롤 쿠션을 가볍게 두드려 본래 타고난 피부톤은 살려주면서 결점을 커버해 준다. 살짝 감은 두 눈 위에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그리너리로 포인트를 준 다음 모이스트 엔젤 립밤 피치틴트밤을 입술에 발라주면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반짝임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퓨어민트로 순수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생기있는 핑크 야로우 컬러를 녹여낸 걸리쉬 핑크룩은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걸리쉬 핑크를 블렌딩해 눈두덩에 발라준 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밀키핑크무스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바르고 푸시아핑크무스를 톡톡 찍어 그라데이션해 준다. 화려한 글리터 펄이 담긴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푸시아스타 또는 트윙클스타를 발라 손끝에 포인트를 주면 톡톡 튀는 매력의 소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 구입 시 그린 컬러 애나멜 파우치를 증정하는 그리너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