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bnt포토] 글로벌 뷰티 브랜드 삼성인터네셔널,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 심사위원 참가

2017-03-24 13:29:25

[오은선 기자 /사진 백수연 기자]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 선발대회’의 막이 올랐다.

3월23일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를 위한 선발대회가 서울 강남 더파티움에서 개최됐다. ‘2017 아시아 왕홍 슈퍼챌린지’는 개최국 중국을 비롯해 한국, 일본,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유력 국가의 SNS MEDIA가 활성화된 개별 참가자가 COMMERCE CREATOR의 영역을 기초로 4박5일동안 아시아 최고의 슈퍼 왕홍을 가리는 경연이다.

23일 열린 선발대회에서는 예선을 거치고 올라온 16명의 참가자 중 다양한 심사 방식으로 한국 대표 6인이 뽑혔다. 특히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직접 심사위원으로 나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한국 토너먼트에 심사위원으로 나선 삼성인터네셔널(SAMSUNG international) 대표 김경희(Kim Kyung-hee)는 “아시아 뷰티 트렌드를 이끌 왕홍을 선발하는 자리에 참석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선발된 한국 대표들이 본선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인터네셔널은 색조 브랜드 로로코(roroko)로 잘 알려져 있다. 로로코는 최근 네 가지 콘셉트의 메이크업 박스를 출시했다. 박스마다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제품이 골고루 담겨 있어 화장 초보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