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네이처리퍼블릭, 눈이 번쩍 뜨이는 ‘황금 노다지’ 이벤트 진행

2017-04-20 14:09:36

[뷰티팀]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온·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재미와 할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달의 노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18일부터 진행되는 ‘이달의 노다지’ 이벤트 기간 중에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크림처럼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보테니컬 크림 컨실러’와 크리미한 텍스처를 톡톡 터치하면 사과처럼 생기 있는 볼이 연출되는 ‘보테니컬 애플 돔 블러셔’가 각각 1+1 증정된다. 뛰어난 보습력의 반고체 타입으로 반짝이는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 주는 ‘퓨어 샤인 멜팅 틴트’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감각적인 컬러 조합으로 간편하게 입체적인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프로방스 매직 스텝 아이즈’ 역시 1+1 행사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립, 아이, 페이스 메이크업 등 브랜드 인기 색조 제품을 20%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광물이 많이 묻혀있는 광맥을 뜻하는 ‘노다지’가 콘셉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직접 황금알, 황금 열쇠, 황금 돼지로 구성된 행사 품목을 캐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리는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달의 노다지’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