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3CE, 이번 시즌 완벽 메이크업 위한 아이템 3종 공개!

2017-06-22 18:23:00

[뷰티팀] 스타일난다 3CE에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뷰티 아이템은 아이라이너와 틴트, 아이섀도우로 올 시즌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게 해 줄 아이템을 선보였다.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유분과 수분 모두에 강하며 탄력 있는 브러쉬가 섬세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시켜 준다. 더불어 힘 조절에 따라 굵기 조절이 가능하며 갈라지는 현상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고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특히 미온수에도 손쉽게 클렌징이 되는 이지 워셔블 타임으로 눈가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아이섀도우는 풍부한 발색의 투명하고 깔끔하게 밀착되는 텍스처와 감각적인 듀오 컬러가 보다 사랑스럽게 만들어준다.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톤의 차분한 컬러 매칭이 어떠한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도록 해주며 오래 유지해준다.

이어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틴트는 입술을 혈색 있게 물들여 선명한 발색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건조함을 방지하는 수분 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민감한 입술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주니퍼 베리와 엘더베리 성분이 입술 보호에 도움을 주며 양 조절이 용이하고 정교한 립 라인을 쉽게 드로잉 할 수 있다.

한편 3CE는 보다 완벽한 구성의 제품들을 출시해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로써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