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키초, 폴란드데이 파티 성황리에 종료 “유럽에서도 관심 높아”

2017-07-06 11:04:24
[이혜정 기자] 숲 두 스푼, 바다 한 스푼을 담아낸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들로 사랑 받고 있는 피부 소믈리에 브랜드 키초(KICHO)가 유럽에서의 러브콜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키초는 최근 폴란드 유투버와 블로거들의 성원에 힘입어 폴란드데이 파티 및 이벤트 행사를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플래그 스토어에서 진행했다. 최근 폴란드를 비롯한 유럽 각 국에서 키초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줄을 잇는 가운데 특히나 폴란드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이 폴란드데이 파티의 개최까지 이끌어 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성과로 보인다.

키초는 방문객들에게 음료와 다과를 비롯 주력제품인 양유 크림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사용하고 싶었던 키초의 제품들을 추가로 제공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끌었다.방문객 중 한 유투버가 올린 키초 플래그 스토어 방문 후기는 하루 만에 조회수 1만을 넘기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며 폴란드에서의 키초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키초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어지는 키초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폴란드데이 파티를 통해 국내외를 불문하는 키초에 대한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키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고품질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키초는 50년 넘게 쌓아온 코스메틱 노하우를 통해 제작한 순한 천연 자연주의 화장품들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다.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한국에서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사진출처: 키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