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3CE, 화이트 밀퀴드로 라인 출시 눈길!

2017-09-18 15:23:17

[뷰티팀] 스타일난다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피부 속까지 포근하게 감싸는 순수 스킨케어 ‘화이트 밀퀴드로’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화이트 밀퀴드로’ 라인은 밀크(MILK), 리퀴드(LIQUID), 하이드레이트(HYDRATE)의 합성어로 기존에 출시한 ‘화이트 밀크’ 라인의 순수함과 맑음은 그대로 유지시키고 강력한 보습이 추가되어 피부 속부터 촘촘히 밀크 에너지를 채워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필링 토너, 마일드 토너, 글로시 에센스, 페이셜 크림, 미니 마스크, 코튼 퍼프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화이트 밀퀴드로’ 라인은 피부와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마일드 토너’와 각질 케어를 도와 매끈한 피부로 정리해주는 ‘필링 토너’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맞춤 토너이다.

또한 ‘화이트 밀퀴드로 페이셜 크림’은 롤링을 하는 순간 부드럽게 터지는 리퀴드 체형의 크림으로 답답함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얇은 보습 코팅막을 형성, 수분 장벽을 사수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어 주는 수분코팅크림이다.

더불어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주는 화이트 밀크 라인의 크림 또는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마르지 않고 수분이 가득한 효과를 더욱 느낄 수 있다.

한편 ‘화이트 밀퀴드로’ 라인은 스타일난다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3CE 시네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