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인형의 집’ 왕빛나, 드라마 속 빛나는 피부 비법? 페이스타 쿠션!

2018-06-20 15:55:17

[뷰티팀] 최근 KBS 드라마 ‘인형의 집’의 시청률 고공 행진이 눈에 띄는 가운데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의 인기를 이끄는 주역 왕빛나의 뷰티, 패션 스타일링이 주목 받고 있다.

극 중 왕빛나는 재벌3세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고급지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급부상 중. 극 중에서 왕빛나가 착용한 패션 아이템은 물론 그녀의 완벽한 재벌3세 룩을 완성하는 뷰티 아이템이 무엇인지 문의가 쇄도하는 중이다.

왕빛나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는 한편 론칭행사 참여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뷰티 아이템은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광채 쿠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듀얼 라이트 광채 쿠션은 ‘쿠션에 여배우의 화장대를 담다’라는 콘셉트로 피부재생에 유효한 근적외선과 빛을 사용하는 LED 거울로 제작된 신개념 아이템. 쿠션 내부에 LED 조명이 함께 부착돼 어두운 곳에서도 메이크업이 가능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뽐낸다.

뿐만 아니라 팩트 하나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립앤치크 제품과 쿠션이 한 번에 든 듀얼 구성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브랜드의 독자적 공법인 하이 브릴리언트 2-S 콤플렉스(빛 산란에 의한 소프트 포커스 효과)가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광택과 아름다움을 부여하는 한편 독자적 소재인 더블 코팅 Ti02는 피부 표면과 메이크업 막의 밀착력을 높여 커버력과 무너짐 없는 48시간 지속력이 특징이다. 더불어 보톡스 유사 효능의 Argireline Peptide 성분 함유로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까지 갖췄다.

LED 조명부터 쿠션과 립앤치크의 듀얼 장착, 독자적인 공법과 소재를 내세운 신개념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광채 쿠션(일명 ‘빛나쿠션’)은 6월23일 토요일 오전 11시40분 CJ오쇼핑에서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페이스타 쿠션의 전속 모델이자 개발에도 참여한 인기 배우 왕빛나가 호스트로 함께 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