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살롱 애프터 케어 브랜드 차홍, 올 여름 웨트 헤어 제안

2018-07-06 13:44:23

[뷰티팀] 올 여름,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느낌의 웨트 헤어가 인기다.

웨트 헤어는 방금 머리를 감고 나온 듯한 느낌을 표현해줘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제품 사용만으로도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잦은 염색과 화학시술로 지친 모발에 제격이다.

차홍룸 홍대점 김재경 디자이너는 “웨트 헤어는 긴머리 기장의 레트로 무드 히피 웨이브에서 주로 표현되었는데, 올 여름에는 똑단발에 질감 처리를 많이 해 텍스처를 만드는 것이 유행이다”라고 전했다.

국내 톱 헤어 디자이너 차홍이 런칭한 살롱 애프터 케어 브랜드 차홍은 트렌디한 웨트 헤어를 집에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차홍룸 홍대점 이우주 디자이너는 “웨트 헤어 스타일링법은 간단하다”며 “머리를 감은 뒤 모발이 마르기 전 광택을 줄 수 있는 차홍 샤이니 포마드를 사용하거나 포마드에 물을 소량 섞어 발라주면 된다”고 전했다. 이어 ”포마드가 없다면 집에 있는 오일을 활용해도 좋다”고 팁을 더했다.

또 살롱 애프터 케어 브랜드 차홍은 7월 말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웨트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샤이니 포마드를 증정한다. 이는 강한 세팅력 및 광택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며, 수성 제품으로 세정이 용이하다.

한편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 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차홍 고데기’와 ‘차홍 올 힛 밀크 스노우 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