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블리블리, 색조-베이스-기초라인까지 다채로운 어워드 수상 ‘눈길’

2018-08-01 19:06:33

[황연도 기자] 부건에프엔씨 임블리의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인 블리블리가 예사롭지 않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뮤즈인 임지현의 노하우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는 2015년 론칭 이전부터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관심을 받아왔으며 수백 가지 제품을 샘플링하고 연구 개발한 끝에 탄생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색조 제품으로 시작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스킨케어 영역까지 100여 개를 훌쩍 넘는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론칭 3년 만에 탁월한 제품성과 좋은 원료, 성분으로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블리블리 제품들은 각종 매체에서 주관하고 있는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브랜드를 론칭했을 때부터 많은 연구를 기울였던 색조라인은 다양한 매체에서 수상을 기록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아이-데피니션 라스팅 섀도우 라이너’는 얼루어 코리아에서 진행한 ‘2016 베스트 오브 뷰티 에디터스 픽’ 부문에서 수상을 했으며 ‘시스루 코팅 픽스 카라’는 ‘2017 얼루어 8월호 잇츠온 세일 에디터스 픽’에 선정됐다.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아우라 광채 쿠션’은 ‘2017 얼루어 1월호 잇츠온세일 에디터스 픽’, ‘2017 얼루어 12월호 잇츠온 세일 에디터스 픽’에서 수상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2017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 부문’에서 ‘쫀쫀 물광 비비크림’이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에 이어 기초화장품도 출시할 때마다 성공적인 론칭을 알리며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블리블리. 기초 라인 중에서도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와 ‘S.O.S 진정앰픔’, ‘히알루론산 물광앰플’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2년 여간 끊임없는 연구와 개선을 거쳐 탄생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기초라인 베스트 제품인 ‘인진쑥 밸런스 에센스’는 ‘얼루어 초이스 위너 워터 에센스 진정력 부문’에서 1위, ‘동아일보 2018 골든걸 에디터스 픽’에서 수상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으며 출시 7분 만에 완판을 한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은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2018’에서 수상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흑임자팩’과 ‘촉촉 딥 클렌징 오일’ 제품이 ‘얼루어 잇츠온 에디터스 픽’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색조에 이어 기초 라인까지 탄탄한 제품력을 보이고 있는 블리블리는 올 하반기에 더욱 강화된 스킨케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녹차 아이스크림 팩부터 산소 수분 라인, 마데카 리페어 라인, 베이비 제품 라인 등 다채로운 기초화장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가 한 층 커질 전망이다. 블리블리 전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