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노니 열매로 피부 관리까지? 물빛미 노니 아이크림-마스크팩

2018-11-15 17:25:12

[오은선 기자]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피부에 순하고 유해 성분이 적은 일명 ‘자연 유래’ 성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좀 더 순하게, 좀 더 자연적으로, 좀 더 피부에 유해하지 않는 제품을 표방하며 많은 뷰티브랜드들이 자연에서 찾은 원료들을 제품과 접목해 선보이고 있다.

그중 ‘신의 선물’이라고 불리는 노니에 대해 아는가. 노니는 줄기, 꽃, 열매 등 어느 것 하나 버릴 것이 없는 것으로 유명한 것은 물론, 실제로 200여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다. 그중에서도 염증 제거와 통증 완화에 탁월한 스코폴레틴 성분이 풍부해 ‘고대의 아스피린’으로 불릴 정도다.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노니 열매의 피토케미컬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기 때문. 노니는 주스나 즙으로 섭취해도 좋지만, 더욱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원한다면 ‘신의 선물’ 노니 열매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을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물빛미 노니 마스크팩은 노니 열매의 풍부한 영양분과 자연유래 특허성분이 함유돼 외부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보다 탄력있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특허성분 ‘스피드웰추출물’이 함유되었는데, 이는 항산화 및 항주름 효과 특허원료로 항산화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다.

함께 구성된 아이크림과 동시에 사용하면 더욱 깊은 영양을 전달 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이 마스크팩 사용 후 아이크림 및 기초 케어를 하는 것과는 달리 물빛미는 아이크림을 먼저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세안 후 물빛미 노니 아이크림을 적당량 바르고 두드려 흡수시킨다. 이후 노니 마스크펙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키면 된다. 10~20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남아있는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다양한 효능과 뛰어난 효과로 ‘신의 선물’이라고 불린 노니 열매. 이를 활용한 뷰티 아이템으로 더욱 탱탱한 피부를 느껴보면 어떨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