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국 17개 매장 팝업 스토어 오픈

2018-11-15 16:43:57

[뷰티팀] 유해 의심 성분 없는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11월28일까지 서울, 대구, 전주 등 전국 17개 주요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로이 발탁된 브랜드 모델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직접 사용해보고 추천한 아이소이의 코어탄력 라인과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5년 연속 1위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잡티세럼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더 쉽고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이소이의 팝업스토어는 서울, 대구, 부산, 수원, 광주 등 전국 17개의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어탄력라인 제품과 잡티세럼을 포함해 전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이소이와 브라이언 레아가 콜라보한 작품이 담긴 ‘i♡i 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소이의 시즌 메인 상품인 ‘코어탄력 라인 3종 샘플’을 증정한다.

메인 상품인 잡티세럼은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속 미백의 밭을 만들어 효과적인 잡티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특히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 대표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탄력라인의 베스트셀러 아이소이 코어탄력세럼은 서늘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에석해진 피부에 탄탄한 생기에너지를 채워넣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깊은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며 끈적임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착한 성분과 높은 효과를 중요시하는 디렉터파이의 검증을 통과한 아이소이의 제품들을 고객분들이 보다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해 의심성분 없이도 피부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케어할 수 있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많은 고객분께서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깐깐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성분, 발림성 등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디렉터파이가 추천한 제품 영상은 아이소이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