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헤이네이처,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와 소셜 마켓 진행

2018-11-22 19:08:11

[황소희 기자] 헤이네이처가 11월12일 국내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의 소셜 마켓에서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어성초 라인 제품 판매를 실시했다.

판매된 제품은 어성초 스킨, 어성초 앰플, 새로 출시된 어성초 크림 등 뽐니가 진행했던 기존 1차 헤이네이처 마켓 판매량 대비 33% 증가했다.

어성초 라인의 핵심 성분인 어성초 추출물은 쿠에르치트린이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 정과 항균 작용에 탁월하며, 피부 세포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트러블성 피부를 맑은 본연의 피부로 되돌리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뉴얼된 어성초 스킨케어 라인은 산뜻함이 강조된 버전의 스킨과 촉촉함이 강조된 스킨으로 나누어지며, 어성초 크림은 어성초 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효과적이며 피부 결 정돈과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올리브오일, 달맞이꽃오일, 동충하초 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겨울 피부에 영양 및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소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레페리 이현주 대리는 “뷰티 크리에이터들은 스킨케어 제품에 굉장히 까다로운 편인데 헤이네이처는 크리에이터와의 소셜마켓이 이번 뽐니와 진행한 마켓을 포함하여 벌써 네 번째이다”며 “뽐니가 자신의 마켓을 통해 본 제품을 판매하고, 이를 믿고 구매하는 구독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인 것을 보면, 앞으로 꾸준히 뷰티 크리에이터 및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뽐니 마켓을 통해 어성초 라인의 핵심 제품들인 스킨, 앰플, 크림 모두 판매가 진행되었는데 모든 제품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분들께 더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