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임블리-블리블리,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매장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19-01-04 18:01:27

[황연도 기자] 부건에프엔씨의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블리블리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1월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터미널이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니만큼 블리블리는 오픈 이벤트로 여행 필수템인 ‘트래블 키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블리블리 트래블 키트는 인진쑥 5-STEP 키트, 스페셜 진정 케어 6종 키트 그리고 스페셜 보습 케어 6종 키트 총 3가지 종류가 있으며 피부 고민에 맞게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최대 79,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흑임자 모공 클렌징 폼, 원터치 뷰러, 시트 마스크팩 1매를 제공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핑크 진정 젤과 블리블리 에어 코팅 기술 퍼프(5개입), 시트 마스크팩 1매(랜덤)를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건조한 겨울 필수품인 산소 물광 미스트를 비롯해 핸드 미러와 매직 보자기 파우치, 시트 마스크팩 1매(랜덤)를 제공한다.

특히 1월5일(토)에는 주말 맞이 럭키박스 이벤트를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오후 12시부터 선보이는 럭키 박스 이벤트에는 약 10만원 상당의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블리블리 럭키박스는 S.0.S 진정 앰플과 마스크팩 2매(랜덤), 임블리 구스다운 패딩 조끼로 구성된 A타입과 히알루론산 물광 앰플과 마스크팩 2매(랜덤), 임블리 구스다운 패딩조끼로 구성된 B타입 두 가지 종류의 럭키박스로 1인 최대 2개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블리블리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블리블리 이벤트뿐만 아니라 올겨울 마지막까지 따뜻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블리의 아우터 전상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2019년에도 블리블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보다 다양한 곳에서 고객님들이 손쉽게 블리블리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는 롯데 면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소공점,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 두타 면세점, 신라 면세점 장충점, 인천공항점, JDC 면세점 제주공항점에 입점한 상태이며 롯데 백화점을 비롯해 영플라자, 스타필드, 신세계 센텀시티몰,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곳곳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블리블리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